한국건강관리협회 경상북도지부, 성서노인종합복지관에 사랑의 후원금 전달
한국건강관리협회 경상북도지부, 성서노인종합복지관에 사랑의 후원금 전달
  • 박영희 (안젤라) 기자
  • 승인 2021.12.10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건강관리협회 경상북도지부는 10일 성서노인종합복지관을 방문하여 어르신 건강리더 양성을 위한 사랑의 후원금을 전달했다
한국건강관리협회 경상북도지부(강위중 본부장 왼쪽)은 성서노인종합복지관(관장 조재경)에 사랑의 후원금을 전달했다.,
한국건강관리협회 경상북도지부(강위중 본부장 왼쪽)은 성서노인종합복지관(관장 조재경)에 사랑의 후원금을 전달했다.

한국건강관리협회 경상북도지부(본부장 강위중, 이하 건협 경북지부)는 10일 성서노인종합복지관(관장 조재경)을 방문하여 어르신 건강리더 양성을 위한 사랑의 후원금을 전달했다.

강위중 본부장은 “지역 내 어르신들의 건강 증진에 도움을 주기 위해 노력하겠으며, 지역 사회의 든든한 건강버팀목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조재경 관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지역 사회가 건강관리에 관심이 높은 이 시기에 어르신 건강리더 양성을 위해 흔쾌히 지원을 해 주심에 감사드린다”며 건협 경북지부측에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후원금은 성서노인종합복지관이 운영하고 있는 ‘건강 리더 교실' 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한편 건협 경북지부는 지역사회후원사업 및 사회공헌건강검진사업, 건협 어머니봉사단 운영, 임직원 헌혈봉사 등 다양한 지역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