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톡톡] 가깝고도 먼 미래
[AI톡톡] 가깝고도 먼 미래
  • 시니어每日
  • 승인 2023.07.12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표작가 최덕교
디지털작가 enVisage
Prompt Engineer 한이삭

미래의 도시(city ​​of the future)

먼 미래에 세계의 도시들은 눈부신 변화를 겪었고 도시 생활의 개념 자체를 재정의하는 경외심을 불러일으키는 도시 경관으로 진화했습니다. 이 미래형 대도시는 첨단 기술, 지속 가능한 디자인, 자연과의 조화로운 공존의 융합입니다.

태양열 및 재생가능 에너지(Solar and Renewable Energy)

상상할 수 없는 높이에 도달하는 우뚝 솟은 마천루와 함께 건축적 경이로움이 하늘을 향해 뻗어 있습니다. 이러한 구조는 첨단 재료를 통합하고 지속 가능한 에너지 시스템을 활용하여 풍력, 태양열 및 기타 재생 가능 자원을 활용합니다. 도시의 스카이라인은 무성한 수직 정원으로 장식되어 도시 구조 내에서 자연의 완벽한 통합을 만듭니다.

교통수단(Transportation)

매끄럽고 효율적인 이동 수단이 도시 전체를 쉽게 미끄러지듯 이동할 수 있도록 교통 시스템이 혁신되었습니다. 전기 및 자율주행차는 스마트 도로를 따라 달리고 고속 열차와 하이퍼루프 네트워크는 먼 거리에 있는 도시를 연결합니다. 보행자 친화적인 거리는 녹지 공간으로 장식되어 선호하는 교통 수단으로 걷기와 자전거 타기를 권장합니다.

도시농원(city farm)

도시는 지속 가능성과 환경 조화에 중점을 두고 설계되었습니다. 옥상 정원, 도시 농장 및 수직 녹지 공간은 풍부한 식량 자원을 제공하고 도시의 자급 자족에 기여합니다. 빗물 수확, 폐수 처리 및 효율적인 관개 방법을 위한 고급 시스템을 통해 물 보존이 우선시됩니다. 스마트 센서와 AI 알고리즘은 자원 사용을 모니터링하고 최적화하여 낭비를 최소화하고 순환 경제를 촉진합니다.

증강현실 교육 (augmented reality education)

기술은 도시 경험을 향상시키는 데 중심적인 역할을 합니다. 스마트 시티 인프라는 데이터와 연결성을 통합하여 효율성, 안전 및 삶의 질을 향상시킵니다. 인공 지능 시스템은 교통 흐름을 관리하고 에너지 소비를 최적화하며 거주자에게 개인화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증강 현실 및 가상 현실 기술은 교육, 엔터테인먼트 및 커뮤니케이션을 변화시켜 일상 생활에 몰입형 경험을 제공합니다.

공원(park)

먼 미래의 도시는 사회적 포괄성과 지역 사회 복지를 우선시합니다. 세심하게 설계된 공공 공간은 공원, 광장, 소속감과 유대감을 고취하는 모임 장소와 함께 사회적 상호 작용을 촉진합니다. 교육 및 문화 기관은 혁신과 창의성의 중심지 역할을 하며 도시 거주자의 재능과 열망을 육성합니다.

야생동물의 안식처 제공(Provide a sanctuary for wild animals)

엄격한 규정과 자연 세계를 보호하기 위한 집단적 책임과 함께 환경 관리는 도시의 DNA에 뿌리 내리고 있습니다. 도시 재조림 이니셔티브와 녹색 회랑은 야생 생물이 도시 ​​거주자와 함께 번성하는 생물 다양성의 안식처를 만듭니다. 기후 변화에 대처하고 천연 자원을 보존하려는 노력은 도시의 웰빙이 지구의 건강과 복잡하게 연결되어 있다는 깊은 이해와 함께 가장 중요합니다.

근미래 사이버 펑크(near future cyberpunk)

먼 미래의 도시에서는 기술, 자연, 인간의 경계가 흐려져 조화롭고 지속 가능한 존재가 만들어집니다. 이 도시들은 진보와 혁신의 등대 역할을 하며 기술, 인류 및 환경이 완벽한 균형을 이루며 공존하는 미래를 향한 전 세계적 움직임을 고무합니다.

 

시니어매일과 GNC SOLUTION 협업으로 NFT발행

https://opensea.io/assets/klaytn/0xb4ba3799f98dc8115362f218bbb49dd63d7f3cd5/4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