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톡톡] 패션쇼는 어떻게 이루어질까요
[AI톡톡] 패션쇼는 어떻게 이루어질까요
  • 시니어每日
  • 승인 2023.06.26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표작가 최덕교
디지털작가 enVisage
Prompt Engineer 한이삭

쇼에 앞서 철저한 준비가 필요합니다. 디자이너는 의상을 선택하고 런웨이에 나갈 준비가 되었는지 확인하면서 컬렉션을 완성합니다. 캣워크, 좌석 배치, 조명 및 음악을 포함한 장소가 준비됩니다.

업계 전문가, 유명인 및 패션 애호가를 포함한 게스트가 행사장에 도착합니다. 그들은 체크인하고, 좌석 배정을 받고, 지정된 좌석으로 향합니다.

관객은 서로 어울리며 프리쇼 대화를 나누며 쇼를 감상할 기대에 부풀어 있습니다. 게스트들은 서로의 패션 감각에 감탄하고 앞으로의 쇼에 대한 기대감을 이야기하며, 현장을 설렘과 에너지로 가득 채웁니다.

조명이 어두워지며 패션쇼의 시작을 알립니다. 사회자는 관객을 환영하고 참여 디자이너를 소개하며 컬렉션이나 테마에 대한 필요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디자이너의 무대를 보완하고 쇼의 분위기를 조성하는 음악과 함께 런웨이가 시작됩니다. 조명, 음향, 무대 연출은 모델과 의상을 강조하며 시각적으로 매혹적인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디자이너의 의상을 선보이며 모델들이 한 명씩 런웨이를 우아하게 걸어갑니다. 그들의 움직임은 준비되고 음악과 하나되며 각 의상의 고유한 기능과 세부 사항을 드러내도록 합니다.

모델이 의상을 선보일 때 디자이너의 창의적인 구도가 생생하게 표현됩니다. 관객은 옷감, 색상, 패턴 및 구조를 관찰할 수 있습니다. 의상의 순서는 전략적으로 계획되어 응집력 있는 내러티브를 만들고 관객의 관심을 상승시킵니다.

모델이 런웨이의 끝에 도달하면 복잡한 자수, 혁신적인 컷 또는 독특한 액세서리와 같은 디자인 디테일을 청중이 충분히 감상할 수 있도록 포즈를 취하거나 잠시 멈춥니다.

각 세그먼트 또는 디자이너 사이에 세트 변경에 대한 짧은 막간이 있을 수 있으며, 이는 관객에게 이전 컬렉션을 반영하고 다음 컬렉션을 예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전환에는 쇼의 추진력을 유지하기 위해 종종 음악 및 시각적 효과가 함께합니다.

쇼는 그랜드 피날레와 함께 절정에 이릅니다. 모델들이 마지막 걸음을 내딛으며 컬렉션에서 엄선된 주요 제품을 선보입니다. 이 세그먼트는 종종 관객에게 지속적인 인상을 남기는 멋진 디자인을 특징으로 합니다.

디자이너가 모델과 함께 런웨이에서 관객의 박수에 답하며, 감사를 전하며 인사합니다. 그들의 창의성과 노력을 인정받는 기쁨의 순간입니다.

패션쇼가 끝난 후 관객들은 감상과 반응을 공유합니다. 미디어 담당자는 사진과 비디오를 캡처하고 게스트는 자신이 좋아하는 외모에 대해 토론하고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생각을 공유합니다.

패션쇼는 청중을 사로잡고, 디자이너의 비전을 보여주고, 업계 내에서 트렌드를 형성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역동적이며 빠르게 진행되는 이벤트입니다.

시니어매일과 GNC SOLUTION 협업으로 NFT발행

https://opensea.io/assets/klaytn/0x19a15b2eb1e7b7e769240965a3570f91b466c189/4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