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톡톡] 최고의 동반자 맥스 (my best friend max)
[AI톡톡] 최고의 동반자 맥스 (my best friend max)
  • 시니어每日
  • 승인 2023.07.26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표작가 최덕교
디지털작가 enVisage
Prompt Engineer 한이삭

옛날 옛적에 작은 마을에 토마스라는 친절한 남자가 살았습니다. 토마스에게는 ‘맥스’라는 이름의 아름답고 활기찬 개가 충성스러운 동반자였습니다. 그들은 떼어 놓을 수 없었습니다. 토마스가 가는 곳마다 맥스는 충실히 따랐고 그들의 유대는 날이 갈수록 더 강해졌습니다.

세월이 흐르면서 토마스와 맥스는 수많은 모험과 소중한 추억을 함께 나누었습니다. 그들은 초원에서 놀고, 숲속을 거닐며, 힘든 시기에 서로를 위로했습니다. 그들의 우정은 변함없는 사랑과 헌신의 상징이었습니다.

어느 운명적인 날, 해가 지평선 아래로 지고 있을 때, 맥스는 토마스의 사랑스러운 팔에 안겨 마지막 숨을 쉬었습니다. 그 상실감으로 토마스는 깊은 비통함을 느꼈고 전에는 알지 못했던 공허함을 느꼈습니다.

그 후 몇 년 동안 토마스는 자신의 삶을 계속 살았지만, 사랑하는 친구를 결코 잊지 않았습니다. 맥스의 기억은 토마스의 마음속에 살아 있었고, 충실한 동반자에게서 배운 사랑과 충성의 교훈은 결코 잊히지 않았습니다.

세월이 흐르면서 토마스는 늙었고 건강도 나빠지기 시작했습니다. 어느 날, 토마스는 평온한 모습으로 눈을 감고 영원히 잠이 들고 맙니다.

토마스가 천국의 문에 도착했을 때 따뜻하고 눈부신 빛이 그를 맞이했습니다. 토마스는 젊었을 적 모습으로 바뀌었고 그가 앞으로 나아가자, 익숙한 존재가 옆에서 느껴졌습니다. 반대편으로 그를 환영하기 위해 기다리고 있는 것은 그의 충실한 동반자인 맥스였습니다.

토마스는 동반자 맥스와의 만남에 기뻐하며 맥스를 껴안고 행복해합니다.

그래서 토마스와 맥스의 끊을 수 없는 유대에 대한 이야기는 사람과 개 사이의 사랑의 힘에 대한 증거이자 어떤 연결은 너무 강해서 이생을 넘어 영원까지 지속된다는 것을 상기시켜 줍니다.

시니어매일과 GNC SOLUTION 협업으로 NFT발행

https://opensea.io/assets/klaytn/0xb4ba3799f98dc8115362f218bbb49dd63d7f3cd5/8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