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톡톡] 퍼피랜디아에 어서 오세요!
[AI톡톡] 퍼피랜디아에 어서 오세요!
  • 시니어每日
  • 승인 2023.06.22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표작가 최덕교
디지털작가 enVisage
Prompt Engineer 한이삭

퍼피랜디아에 어서 오세요!

퍼피랜디아(Puppylandia)는 강아지들이 남녀노소와 함께 어울려 노는 마법 같은 테마파크로 즐겁고 잊을 수 없는 경험을 선사합니다.

들판 에리어

퍼피랜디아에 들어서면 무성한 푸른 들판, 반짝이는 개울, 활짝 핀 꽃으로 가득한 활기차고 다채로운 풍경이 마음을 따뜻하게 해 줍니다. 공기는 흥분과 강아지들의 들뜬 지저귐, 즐거운 소리로 가득 차 있습니다. 퍼피랜디아는 강아지와 방문자 모두에게 안전하고 즐거운 환경을 제공하도록 세심하게 설계되었습니다.

어질리티 에리어

퍼피랜디아 에서는 다양한 활동을 위해 특별히 만들어진 다양한 테마 영역을 찾을 수 있습니다. 어드벤처 그로브는 아이들이 새로운 털복숭이 친구들과 함께 스릴 넘치는 게임과 장애물 코스에 참여할 수 있는 놀이터입니다. 여기에서 강아지들은 친구들과 함께 행복하게 농구대를 뛰어넘고, 터널을 통과하고, 미니 등반 벽을 정복합니다.

고요한 초원 에리어

보다 조용한 경험을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고요한 초원에서 반려인은 휴식을 취하고 순한 강아지들이 교류를 즐길 수 있는 평화로운 오아시스를 제공합니다. 이 초원은 아늑한 벤치, 해먹 및 피크닉 공간으로 이루어져 방문객들이 여유로움과 강아지들의 사랑스러운 모습에 둘러싸여 긴장을 풀 수 있도록 초대합니다.

극장 에리어

퍼피랜디아는 매혹적인 공연이 펼쳐지는 극장인 하모니 파빌리온도 자랑합니다. 재능 있는 강아지는 사람과 짝을 이루어 곡예, 춤, 음악 등 다양한 공연을 통해 놀라운 기술을 선보입니다. 쇼는 모든 연령대의 관객에게 미소와 놀라움,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퍼피랜디아 안전교육

강아지의 안녕과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퍼피랜디아는 세밀한 보살핌, 정기적인 건강 검진 및 충분한 놀이 시간을 제공하는 훈련된 전문가로 구성된 전담 팀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공원은 또한 방문객들이 애완동물에 대한 책임감, 동물 복지, 모든 생명체를 친절과 존중으로 대하는 자세에 대해 배울 수 있는 교육 세션을 제공합니다.

입양 시스템

또한 퍼피랜디아는 지역 보호소 및 구조 기관과 협력하여 고유한 입양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특별한 강아지와 사랑에 빠진 방문자는 입양 절차를 거쳐 이 강아지에게 영원한 보금자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잊을 수 없는 추억

퍼피랜디아는 강아지와 사람이 함께 어우러져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만들어가는 화합과 기쁨의 정신을 담고 있습니다. 강아지들에 대한 따뜻한 사랑과 무한한 에너지가 방문하는 모든 이들의 삶을 빛나게 하는 곳입니다. 아이들의 웃음, 어른들의 따뜻함, 노인들의 지혜가 강아지들의 천진난만함과 어우러져 색다른 모험을 선사하는 퍼피랜디아의 마법을 직접 경험해 보세요.

시니어매일과 GNC SOLUTION 협업으로 NFT발행

https://opensea.io/assets/klaytn/0x19a15b2eb1e7b7e769240965a3570f91b466c189/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