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노인회 시니어봉사자들, 화장품 선물 받고 파이팅!
대구노인회 시니어봉사자들, 화장품 선물 받고 파이팅!
  • 류영길 기자
  • 승인 2019.12.18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노인회 직원들이 기증받은 후원물품을 앞에 두고 기뻐하고 있다
대구노인회 직원들이 봉사자들에게 나눠줄 후원물품을 앞에 두고 기뻐하고 있다

 

노노케어의 주역들인 시니어자원봉사자들의 얼굴이 활짝 펴졌다. 대한노인회 대구시연합회(이하 대구노인회)는 지난 10일,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예종석)로부터 LG생활건강 화장품을 전달받아 노인자원봉사클럽 회원들에게 나누어 주었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관계자는 '노인자원봉사자들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사회참여와 봉사활동을 통하여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데 대한 보답으로 후원 물품을 전달한 것'이라고 말했다

대구노인회는 8개 구·군지회 57개 클럽을 비롯한 협력기관과 연합회소속 46개 클럽 및 5개 행복나눔봉사단 등에 골고루 후원품을 전달함으로써 자원봉사 어르신들을 위로했다.

한 봉사자는 "겨울에 쓸쓸해지는 마음에 좋은 선물을 받게 되어 기쁘기가 두 배입니다. 화장품 비싸서 잘 사지도 못하는데 다양하게 챙겨주어 너무 고맙습니다"라고 감사의 편지를 썼다.

이장기 대구노인회장은 “이번 화장품나눔 행사가, 비슷한 처지에 있으면서도 남을 위해 헌신해 오신 우리 사회의 진정한 어른이신 실버자원봉사자들에게 좋은 선물이 되었다”며 “화장품 바르시고 더욱 열심히 활동해주시길 바란다 ”라고 이들을 격려했다.

노노케어의 주역들인 자원봉사 어르신들
노노케어의 주역들인 시니어자원봉사자들이 뜻밖의 선물을 받고 감사의 퍼포먼스를 하고 있다.
자원봉사 어르신의 감사 편지
한 자원봉사 어르신의 감사 편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