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1~12 2일간 정읍시 신태인파크골프장에서 개최
남자 광주 유원기, 여자 대전 박전자 선수 우승
‘제2회 정읍시장배 전국 파크골프대회’가 11월 11(토)~12(일) 2일간 전북 정읍시 신태인파크골프장에서 개최되었다.

전국 17개 시·도에서 선수 300명, 임원 및 진행위원과 심판 100명 등 총 400여 명이 참가한 이번 대회는 정읍시체육회(회장 최규철)가 주최하고 정읍시파크골프협회(협회장 신동철)가 주관하였으며, 정읍시, 전라북도파크골프협회, 대한파크골프협회가 후원하였다.
개회식에서 이학수 정읍시장은 “정읍의 자랑인 신태인파크골프장에서 파크골프대회를 개최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며 “내년 상반기에는 36홀로 확대된 정규 홀을 오픈할 예정으로 파크골프의 저변을 확대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인사했다.
이번 대회는 전국 규모 파크골프대회 개최를 통한 파크골프 저변확대 및 국민생활 스포츠 정착 노력에 기여하고 파크골프대회 개최로 시민중심 으뜸 정읍 동호인의 건강 증진과 상호 간 화합과 교류의 장으로 나아가기 위한 목적으로 열렸다.
경기종목은 남녀 개인전 두 종목이고, 이틀에 걸쳐 총 36홀 스트로크방식으로 진행하였으며, 선수들은 천하제일의 단풍 명소인 내장산을 품고 있고 구절초꽃으로 유명한 정읍의 가을 정취를 만끽하며 평소 기량을 마음껏 펼쳤다.
경기 결과 성적은 다음과 같다
◆ 남자 개인전
◇1위 광주 유원기(110타)
◇2위 광주 김정두(112타)
◇3위 익산 김환영(114타)
◆ 여자 개인전
◇1위 대전 박전자(111타)
◇2위 광주 구백은(113타)
◇3위 대전 김미영(114타)
◆ 대회 최고령 참가상
◇ 전북 순창 임낙군(84세)

신동철 정읍시파크골프협회장은 "제2회 정읍시장배 전국파크골프대회에 전국에서 많은 분들이 참가하여 좋은 성적과 함께 무사히 마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소감을 밝히고, "파크골프를 사랑하는 많은 동호인 덕분에 파크골프가 한 단계 성장할 수 있었으며, 승패를 떠나 모두 즐겁고 좋은 추억을 만들기를 바란다"고 마무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