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맙습니다. 입주민의 마음 담은 감사패 전달식 가져
고맙습니다. 입주민의 마음 담은 감사패 전달식 가져
  • 권오섭 기자
  • 승인 2019.06.28 14:3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로당개소식 & 한마당축제 후원 단체와 개인에 감사함 표시
경로당개소식 & 한마당축제 행사에 후원한 단체와 개인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있다. 권오섭 기자
경로당개소식 & 한마당축제 행사에 후원한 단체와 개인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권오섭 기자

“귀 사(하)는 경로당개소식 & 한마당축제(본보 6월 15일 시니어뉴스면 보도) 행사를 위해 물심양면의 협조와...살기 좋은 아파트를 만들기 위해 깊은 관심을 주심에 감사드리며 입주민의 마음을 이패에 담아드립니다...”

대구노원LH천년나무 입주자대표회의는 6월 28일 오전 11시 이 아파트 커뮤니티센터 2층에 마련된 회의실에서 6월 15일 경로당개소식 & 한마당축제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 되도록 지원한 업체와 개인,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감사패 전달식을 가졌다.

이수경 대표회장은 “큰 행사를 위해 많은 협조에 다시 한번 감사를 전하고 이번 계기를 통해 앞으로도 서로 협력하며 좋은 인연으로 이어가고 사업번성과 건강을 기원하며 고마움을 잊지 않겠다”고 말했다.

경로당 현판식 모습. 권오섭 기자
6월 15일 경로당 개소식의 현판식 모습. 권오섭 기자

이날 행사에서 동우씨엠(주)(대표이사 회장 조만현). 대구원대새마을금고(이사장 박무완). 오늘잡은소(대표 조억연). ㈜태왕(대표이사 노기원). ㈜예일커뮤니케이션즈(대표이사 강철원). 한국건강관리협회 경부지부(지부장 이영하). 박갑상 대구시의원. 승윤배 준비위원장께 감사패와 꽃다발증정에 이어 중식의 시간을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