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 중방스타힐스 아파트 구정 윷놀이 대회 개최
경산 중방스타힐스 아파트 구정 윷놀이 대회 개최
  • 여관구 기자
  • 승인 2024.02.14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입주민 단합 및 친목 도모
설맞이 중방스타힐스 윷놀이 대회 안내 현수막.  여관구 기자
지난 2월 10일 경산 중방스타힐스 아파트는 설맞이 윷놀이 대회를 입주민 200여 명 참석한 가운데  관리사무소 앞에서 진행하고 있다 .  여관구 기자

경산 중방스타힐스 아파트(입주자대표 회장 김정훈)는 단합과 친목 도모를 위해 지난 2월10일 오후 설맞이 윷놀이 대회를 입주민 2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개최했다.

행사 준비 및 진행은 아파트관리사무(소장 이기수)가 맡았으며, 아파트관리업체인‘(주)나라솔루션’의 협찬으로 개최했다. 

아파트 선거관리위원 최현주 씨가 윷놀이 대회에 참석한 주민 선착순 100명에게 떡국떡을 나누어 주고 있다. 여관구 기자

설날(음력 1월1일)은 민족고유의 명절이다. 전통적으로 조상께 차례를 지내고 떡국을 먹고 나이를 한 살 더 먹는다는 의미도 있다. 또 정월 대보름과 이어지는 민족 최대의 명절로 일컷는다.

아파트 입주민들이 윷놀이를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여관구 기자

이날 대회 시상품으로 윷놀이에 참석한 입주민 선착순 100명에게 떡국떡 500g씩을 선물했으며,  참석한 순서에 따라 행운권을 부여하고 추첨을 통하여 로또복권을 20명과 쌀강정을 50명에게 각각 나누어 주었다.

아파트 선거관리위원 최현주 씨가 추첨번호를 상호 확인하고 있다.  여관구 기자

윷놀이는 아파트 동당 1명씩 대표자를 선정하여 10명이 리그전으로 진행됐다. 쌀쌀한 날씨에도 입주민들은 윷놀이를 하면서 즐거워하고, 선물을 받고 기뻐하며 환하게 웃었다.

입주민들이 추천번호 확인후 선물받고 있다.  여관구 기자

윷놀이 대회에 앞서 동대표 회장은 "중방스타힐스 아파트 입주자 대표회장으로서 주민들의 단합과 이웃 간의 친목을 모도하기 위하여 이 대회를 개최했다"며, "앞으로 동대표들과 임원진들이 한 마음이 되어 여러분들의 살기 좋은 아파트인 명품아파트를 만들겠다"고 인사말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