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우씨엠그룹-빌사부(주) 업무협약 체결
동우씨엠그룹-빌사부(주) 업무협약 체결
  • 권오섭 기자
  • 승인 2023.10.12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 주거서비스그룹 동우씨엠(대표이사 회장 조만현)은 지난 4일 대구 신암동에 위치한 빌사부 본사에서 빌사부주식회사(대표이사 송원배)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권진혁 ㈜​동우 대표이사사장(동우씨엠그룹 건설부문총괄사장), (주)동우씨엠건설 전략개발본부 이정주 부사장, 빌사부㈜ 송원배 대표이사, 김준영 이사 등 양사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양사는 양사 및 협력사의 부동산 관리 및 매매, 임대서비스, 시설관리 서비스 제공 등 전략적 업무 제휴를 통하여 상호협력하기로 했다.

권진혁 동우씨엠그룹 건설부문총괄사장은 “동우씨엠과 부동산 밸류업전문기업 빌사부가 함께 대구 부동산의 가치상승과 지역 활성화에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타사와 차별화된 주거서비스플랫폼 비대면 공동주택 관리사무소 ‘세이버스온’에 충전소 찾기, 충전 리포트 등 서비스를 등록하여 더욱 안정적인 관리가 가능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동우씨엠그룹은 지난 1999년 2월 2일 창립하여 올해 24주년을 맞이하여 현재 임직원 3천100여 명이 전국 310여 곳의 위탁관리현장을 관리하고 있으며 지난해 연매출 1천250억 원을 달성하였다. 이는 전년 동기 25% 상승으로 1999년 창립 이래 지금까지 매년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올해에는 지난해보다 35% 성장한 1천680억 원을 매출 목표로 정했다. 지난 4월에는 동우센터빌딩 B1F 다목적홀에서 위탁관리현장 관리사무소장 및 입주자대표회의 회장 등 100여 명을 대상으로 디지털 O2O 주거서비스 플랫폼 ‘세이버스온’ 앱 출시기념 베타 오픈 시연회를 개최하여 주거생활서비스 선진화를 위한 모델을 성황리에 제시하였고, 베타 오픈 시연회를 기점으로 서비스 안정화 진행 후 그랜드 오픈을 예정하고 있다.

‘세이버스온’ 앱은 구글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 접속하여 '세이버스온'을 검색 후 설치가 가능하다. 기타 문의사항은 세이버스온 콜센터 1544-8050(1번)를 통해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

빌사부㈜는 지역 최초로 공신력있는 대규모 빌딩 전문 중개법인으로 빌딩 중개를 기본으로 리모델링, 용도변경, 신축, 임대 등 운영 및 관리대행, 법인부동산 거래 및 자산관리, 부동산 아카데미 운영 등 빌딩 전문 종합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지역을 대표하는 기업은 물론 금융, 세무, 법무, 인테리어 전문기업들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 대구부동산 경제에 새바람을 불러일으킨다는 계획을 선보였다. 특히 매도자 빌딩의 현재가치와 미래가치를 분석하고 매수자의 상황에 맞춰 최적의 방안을 제시하며 매수자가 원할 경우 대행하는 서비스까지 제공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