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장례식장 '펫 헤븐' 6월 개장
반려동물 장례식장 '펫 헤븐' 6월 개장
  • 김병두 기자
  • 승인 2020.05.25 18:18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랑하는 가족처럼 살다가 세상을 떠난 반려동물의 편안한 안식처 '펫 헤븐'
최첨단 유골분 스톤 제작기계를 보유한 국내 최초의 환경부 기준 대기배출시설 설치업체
소나무 숲으로 둘러싸인 경북 성주군 선남면 관용로 427에 위치

오늘날 현대인들은 반려동물들과 한 집에 같이 살면서 가족처럼 사랑하면서 기르고 있다. 그러나 사랑하고 아끼던 반려동물이 사고나 병으로 세상을 떠나게 될 때 장례식을 치를 장소와 공간이 미비하였다. 이제 그런 걱정을 덜어줄 반려동물 장례식장인 '펫 헤븐'(대표 석종출)이 6월 1일 개장을 앞두고 있다.

"펫 헤븐" 반려동물 장례식장 전경    김병두 기자
'펫 헤븐' 반려동물 장례식장 전경. 김병두 기자

펫 헤븐 장례식장은 장례절차를 상담할 수 있는 상담실과 대기실, 반려동물 안치실, 반려동물을 위한 간단한 종교의식과 반려동물을 추모할 수 있는 추모실, 보호자가 참관할 수 있는 참관실, 개별 화장이 진행되는 반려동물의 화장시설, 납골당이 있다. 가족들은 화장이 끝난 후 유골함에 넣어서 봉안당에 안치할 수도 있다.

장례절차 상담실   김병두 기자
장례절차 상담실. 김병두 기자
반려동물 안치실  김병두 기자
반려동물 안치실 김병두 기자
반려동물 추모실   김병두 기자
반려동물 추모실. 김병두 기자
반려동물 납골당   김병두 기자
반려동물 납골당. 김병두 기자

석종출 대표는 “10년 전 폐기물처리 관련 사업을 할 때 죽은 반려동물들이 방기되는 것을 목격하고 이 사업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으며, 2016년에 부지를 매입하고 오랜 준비 기간을 거쳐 관련 기관의 자문과 허가를 받아 개장하게 되었다”고 했다. 석 대표는 또 “살아서 사람들에게 기쁨과 사랑을 준 반려동물이 세상을 떠난 후에도 편안하게 쉴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펫 헤븐 장례식장을 만들었다"고 했다.

"켓 헤븐" 장례식장에 대해 설명하는 석종출 대표
석종출 대표가 펫 헤븐 장례식장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김병두 기자

 

반려동물 장례 상담과 예약은 대표전화 1899-6144, 054-933-9640, Fax : 054-933-9641로 문의하면 된다.

https://m.blog.naver.com/sukjc191ok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