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로타리3700지구 대구민들레 로타리클럽 ‘2024 사랑의 빵나눔’봉사 개최
국제로타리3700지구 대구민들레 로타리클럽 ‘2024 사랑의 빵나눔’봉사 개최
  • 백금화 기자
  • 승인 2024.01.29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접 구워낸 카스테라빵 430개를 다양한 복지시설에 후원하다
직접 구워낸 카스테라빵을 높이들며 기뻐하고있다.  백금화 기자

대구민들레 로타리클럽(회장 이애용)은 비영리 공익법인 사랑의 연탄나눔운동본부 3층 빵나눔터 사업장에서 1월 27일(토), 이애용 회장을 비롯해 임원, 이사 및 회원들이 ‘사랑의 빵나눔’ 봉사 활동을 개최하였다.

이애용 회장은 ”주말에도 불구하고 뜻깊은 봉사를 위해 참석해주신 회원들에게 감사드리며 회원들의 정성이 담긴 카스테라빵이 어르신과 아이들의 간식으로 드릴 수 있어서 기쁘다”라고 말했다.

손윤서 재무는 아들과 함께 봉사하며 귀감을 보이고있다.  백금화 기자

직접 구워낸 빵은 누리주간보호센터(동구 효목동, 원장 김명숙), 하나문화센터바우처기관(동구 신천동, 센터장 방명희), 빛나라지역아동센터(북구 검단동, 원장 송석순), 공익법인 사랑의 연탄나눔운동본부(이사장 이양우)의 아동 및 어르신들에게 간식으로 전달되었다.

누리주간보호센터 김명숙 원장은 ”이애용 회장님을 비롯해 회원들의 수고 덕분에 직접 구워낸 부드러운 카스테라빵을 드실 수 있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밝혔다.

이애용 회장은 회원들과 함께 구워낸 빵을 후원을 위해 박스에 포장하고 있다.  백금화 기자

보건복지부 소관의 비영리 공익법인인 사랑의 연탄나눔운동본부는 정부의 지원없이 개인, 단체, 기업 등 순수 민간 후원으로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 복지사각지대의 위기가정 등 어려운 환경 속에 살아가고 있는 소외된 이웃에게 연탄지원, 김치나눔, 빵나눔, 해외개발도상국 원조 활동 등 더불어 함께하는 따뜻한 사회를 만드는 민간복지의 역할을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성실히 수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