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철 타고 즐거운 라운딩” 경기도 고양시 성저파크골프장
“지하철 타고 즐거운 라운딩” 경기도 고양시 성저파크골프장
  • 시니어每日
  • 승인 2023.12.07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착순 입장...2시간 대기 기본
성저파크골프장은 일반 골프장을 연상할 만큼 조경과 부대시설을 잘 갖추고 있다. 파크알리미 제공
성저파크골프장은 일반 골프장을 연상할 만큼 조경과 부대시설을 잘 갖추고 있다. 파크알리미 제공

성저파크골프장(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중앙로1601)은 고양 스포츠타운 야구장 옆에 자리 잡고 있다. 클럽하우스에 들어가 입자 완료 후, 오른쪽에 케이스를 둘 수 있는 곳이 있다. 클럽하우스를 통해 입장하는 만큼 파크골프장의 내부와 외부 전경이 확 다르게 느껴진다. 주차장이 좁다는 단점이 있지만, 인근 지하철역(대화역)이 있어 이동하기 편하다.

입장은 선착순으로 진행한다. 라운딩을 시작하면 일반 파크골프장과 다르게 넓은 페어웨이, OB망 대신 조경, 페어웨이 옆 나무들로 이루어져 마치 일반 골프장을 연상시키며, 2시간 라운딩을 위해 2시간을 기다릴 정도로 인기가 많다. 매주 화요일은 정기 휴장이다. 9시, 11시, 13시 부별로 운영한다.

파크골프 붐이 일면서, 어느 구장을 가더라도 대기하고 있는 동호인들을 볼 수 있다. 일부 지역에서는 선착순 온라인 예약을 진행하고 있지만, 여전히 불편해하는 사람들이 많다. 다양한 파크골프장 정보를 알고 싶다면 구글플레이에서 파크골프알리미를 검색 후 설치하면, 한 번에 전국의 파크골프장 위치와 정보를 볼 수 있다. 그 외에도 다양하고 재미있는 기능이 있어 파크골프를 칠 때 사용한다면 더 좋은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파크알리미 김정욱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