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혜경 & 비아트리오 ‘핑크아이스크림’
박혜경 & 비아트리오 ‘핑크아이스크림’
  • 권오섭
  • 승인 2022.03.17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6일 오후 5시 대구서구문화회관
전석 무료, 23일 오전 9시부터 온라인 예매(티켓링크)와 방문예매 필수
가수 박혜경
가수 박혜경

가수 박혜경과 월드뮤직앙상블 비아트리오의 콜라보 콘서트 ‘핑크아이스크림’이 26일 오후 5시 대구서구문화회관 공연장에서 열린다.

허스키하면서도 맑고 달콤한 음색의 가수 박혜경과 바이올린, 첼로, 해금, 피아노로 구성된 월드뮤직앙상블 비아트리오의 콜라보 콘서트 ‘핑크아이스크림’은 봄에 어울리는 아름답고 달콤한 선율과 노래를 통해 코로나19로 얼어붙은 마음을 아이스크림처럼 달콤하게 녹여줄 예정이다.

팝보컬 박혜경은 1997년 그룹 ‘더더’로 데뷔 ‘내게 다시’ ‘It’s you’ 등을 선보였으며, 솔로로 전향 후에도 ‘주문을 걸어’ ‘고백’‘레몬트리’ ‘너에게 주고 싶은 세 가지’ 등 많은 곡을 히트시킨 국민 가수다.

비아트리오
비아트리오

비아트리오는 세계최고 권위의 영국 글래스톤베리 페스티벌에 한국 아티스트 최초 공식초청되어 극찬을 받은바 있으며, 2017년까지 ‘아리랑을 들려주러 유럽에 간다’라는 타이틀로 25개국에서 230회 이상 공연을 하였고, 국내 클래식과 대중음악의 장르적 콜라보를 통해 클래식전도사로 활동하고 있다.

이번 콘서트는 사랑가, 페리스 휠, 봄바람 봄봐라 등 달콤한 클래식과 판소리를 시작으로 박혜경의 히트곡 고백, 레몬트리, 안녕 등 봄향기 실은 감성적 음악이 준비되어 있다. 게스트로는 판소리 구다영, 플룻 최재호, 퍼커션 송병준이 함께하여 공연을 더욱 다채롭고 풍성하게 꾸밀 예정이다.

서구문화회관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무대에서 만나길 기다렸던 가수 박혜경과 지역에서 실력을 인정받은 비아트리오의 콜라보 콘서트로, 설레이는 봄을 맞아 깜짝 선물같은 콘서트를 준비했다”며 많은 관심을 부탁했다.

전석 무료, 사전예매 필수, 예매는 23일 오전 9시부터 온라인 예매(티켓링크)와 방문예매로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서구문화회관 홈페이지 및 밴드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