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가스 민들레카, 장애인 기관 대상 4월 봄꽃여행 지원
도시가스 민들레카, 장애인 기관 대상 4월 봄꽃여행 지원
  • 여관구 기자
  • 승인 2020.02.11 0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국도시가스협회, 장애인 기관 대상 4월 경비여행 지원 모집
- 차량, 유류, 경비까지 여행지원 모집
- 전국 총 7개기관 선정 예정
- 2월 21일까지 민들레카 홈페이지 접수
도시가스 민들레카 4월 경비지원 여행 신청접수 받고있다.
도시가스 민들레카 4월 경비지원 여행 신청접수 받고있다. (사진제공) - 여관구 기자

어느덧 입춘을 지나 봄이 다가오고 있다. 봄을 맞아 여행을 준비하는 비영리사회복지기관을 위해 도시가스와 민들레카는 장애인 기관을 대상으로 4월 봄꽃여행을 지원한다.

한국도시가스협회(회장 구자철)와 (사)그린라이트(회장 김선규)가 함께하는 비영리 사회복지 기관 무상 차량 지원 사업 ‘도시가스 민들레카’는 1일부터 장애인 기관을 대상으로 4월 경비지원여행 신청 접수를 진행하고 있다.

도시가스 민들레카 4월 경비지원 여행은 장애인기관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민들레카 홈페이지에서 희망이용권역 사무소와 목적지, 사연 작성을 통해 접수 가능하다. 이후 심사를 통해 적합기관을 선정하여 11인승 카니발, 유류, 경비 32만원을 지원한다. 발표는 2월 28일 민들레카 홈페이지 및 개별 유선연락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도시가스협회는 ‘장애인의 달’인 4월에 장애인기관 대상 경비지원여행을 실시하는 것에 큰 의미를 두고 있다. 최근 신종코로나바이러스 확산으로 인해 모든 차량에 대한 청결 및 방역을 강화하여 혹시 모를 우려를 대비하고 있다.

또한 도시가스 민들레카는 대규모 인원 비영리사회복지기관의 원활한 야외활동을 위해 4월 버스이용모집도 동시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그린라이트는 모든 사회구성원이 자유롭게 자신의 삶을 선택할 수 있도록 물리적인 장벽 뿐만 아니라 심리적 장벽이 부서질 수 있도록 사회구성원의 이동권을 지원하고 있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