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구 자원봉사센터, 추억의 자장면 DAY 흥겨운 경로잔치
서구 자원봉사센터, 추억의 자장면 DAY 흥겨운 경로잔치
  • 염해일 기자
  • 승인 2019.04.29 0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구자원봉사 우수 프로그램 공모사업 전개
행복과 사랑을 전하는 '추억의 자장면 데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서구청 제공)

대구 서구자원봉사센터(최정식 센터장)는 24일 오전 11시부터 평리6동 행정복지센터 주차장에서 5개 자원봉사단체와 연합하여 '어르신 자장면 day'를 실시하여 어르신 500명을 초청하여 자장면 대접과 공연으로 흥겨운 시간을 보냈다.

이번 '어르신 자장면 day'는 2019년 자원봉사 우수 프로그램 공모사업으로 선정된 행복한 중식 나눔 봉사단(송은섭 단장, 자장면 조리)을 주축으로 HS 봉사단(최성용 단장, 공연 준비), 한국외식업중앙회 대구서구지부(이규근 지부장, 배식 봉사), 평리6동 새마을부녀회(채영희 회장, 배식 및 뒷정리 봉사), 까치사랑봉사단(이송규 단장, 배식봉사)와 연계하여 진행하였다.

이번 행사는 행복한 중식 나눔 봉사단(송은섭 단장)을 주축으로 서구자원봉사센터 소속 봉사단체와 연계하여 지난 4월 18일 진행된 서대구고속철도역사 기공식을 자축하는 의미로 이웃 어르신들을 초청하여 경로잔치를 열어 어르신들과 한마당 행사를 진행하였다.

최정식 센터장은 “밝은 서구 발전하는 서구의 미래를 위해 우리 자원봉사자들이 함께 마음을 모으고 있다. 따뜻한 마음으로 우리 이웃들의 손을 함께 잡아주는 봉사자분들이 있기에 인정이 넘치는 배려있는 최고의 자원봉사 구로 나아갈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