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달서구, '제8기 희망달서 SNS기자단' 모집
대구 달서구, '제8기 희망달서 SNS기자단' 모집
  • 신문수 기자
  • 승인 2024.03.06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 달서구(구청장 이태훈)는 오는 20일까지 '제8기 희망달서 SNS기자단'을 모집한다.

'제8기 희망달서 SNS기자단'은 블로그, 페이스북·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으로 나눠 선발한다. 구정에 관심 있고 SNS 활용이 가능하다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SNS기자단 및 운영, 서포터스 활동 경험, 글쓰기, 사진ㆍ동영상 촬영, 편집 등이 가능한 신청자를 우대한다.

선발된 기자단은 달서 SNS의 ‘홍보 Mate’로서 SNS채널을 통해 달서구의 다채로운 이야기와 생생한 소식을 전달하게 된다. 활동 기간은 4월 1일부터 1년간 이다.

대구 달서구는 오는 20일까지 '제8기 희망달서 SNS기자단'을 모집한다. 사진은 2023년 제7기 희망달서 SNS기자단. 달서구 제공

신청은 달서구 공식 블로그 ‘희망달서(https://blog.naver.com/dalseoblog)’에서 지원서 등을 내려받아 작성 후 이메일(shine0413@korea.kr)로 보내면 된다. 모집기간은 3월 20일까지 이다. 합격자는 달서구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8일 발표하며, 개별 통보 예정이다.

이태훈 달서구청장은 “올해 선발될 제8기 희망달서 SNS기자단은 구민이 공감하는 정보를 제공하고 생동감 있는 현장 취재로 열린 소통도시 달서 실현에 기여해 주길 기대한다"며, "달서구 정책을 알리고 소통의 메신저가 될 SNS기자단 모집에 많은 관심과 신청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