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중구, '근대 골목 최고 포즈 짱을 찾아라 이벤트' 운영
대구 중구, '근대 골목 최고 포즈 짱을 찾아라 이벤트' 운영
  • 전태행 기자
  • 승인 2024.03.01 0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의 최고 포즈 상’ 선정 상품 제공 수상작 전시 예정

대구 중구(구청장 류규하)는 3월부터 10월까지 근대 골목을 방문하는 관광객 대상, 사진으로 이달의 최고 포즈 상을 선정하는 ‘근대골목 최고 포즈 찾기 이벤트’를 운영한다.

ㅇ

‘근대 골목 최고 포즈 찾기 이벤트’ 참여는 근대 골목(골목투어 1~5코스)에서 멋진 포즈와 다양한 소품을 활용해 사진을 촬영한 후 약령시 관광안내소 또는 김광석길 관광안내소를 방문 제출하거나 골목투어 홈페이지(공지 사항)에서 동의서를 다운로드해 사진과 함께 메일(golmok3324@gmail.com)로 제출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즉석 사진 인화 서비스 또는 관광 홍보 물품을 제공하며, 사진을 해시태그(근대 골목 최고 포즈 찾기 등)와 함께 SNS에 올리면 두 가지 혜택을 모두 받을 수 있다.

계산예가 일원에서 방문객의 투표로 매월 ‘이달의 최고 포즈 상’을 선정해 수상자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제공하고 연말에는 수상작 전시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골목 투어 홈페이지 공지 사항을 참고하거나 약령시 관광안내소(053-661-3324) 또는 김광석길 관광안내소(053-661-3328)로 문의하면 된다.

류규하 중구청장은 “근대 골목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고 중구 관광에 활기를 더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