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뮤지션 발굴하는 (주)엠에스 엔터테인먼트
지역뮤지션 발굴하는 (주)엠에스 엔터테인먼트
  • 방종현 기자
  • 승인 2023.11.23 2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속 뮤지션들 음원 발매로 꾸준한 성장 진행

대구·경북 최초의 음악 전문 매니지먼트 회사로 알려진 (주)엠에스 엔터테인먼트의 소속 뮤지션들이 24일 동시에 싱글 음원을 공개하며 꾸준한 음악 활동의 근황을 알렸다.

연인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만들어 줄 달달한 고백 송을 준비한 여성 듀오 하이의 [좋아]라는 두 번째 싱글 음원을 시작으로, 2023년 블라인드 오디션의 우승자인 싱어송라이터 황대일의 첫 싱글 음원 [붙어있고 싶어], 마지막으로 차세대 래퍼 그림재이(Greem J)의 어른으로 성장하며 변화하는 자기 모습을 통해 느낀 속마음을 써 내려간 세 번째 싱글 음원 [Zombie], 이렇게 3곡이 동시에 발매되었다.

여성 듀오 하이-좋아   사진= 김정열 교수
여성 듀오 하이-좋아 사진= 엠에스 엔터 테인먼트 제공  

특히 크리스마스를 앞둔 연인들의 마음을 저격하기 위해 여성 듀오 하이의 [좋아]와 싱어송라이터 황대일의 [붙어있고 싶어] 두 곡을 [좋아서 붙어 있고 싶어]라는 하나의 곡처럼 연결해서 들으면 좋을 스토리 송으로 기획하여 연인들의 마음을 훔칠 예정이다.

㈜엠에스 엔터테인먼트 김정열 대표는 “지역의 뮤지션들이 성장하기 위해서는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역량을 키워내는 것이 중요한데, 그 역량을 펼칠 수 있도록 끊임없이 지원하겠다”라고 전했다.

황대일 - 붙어있고 싶어   사진= 김정열 교수
황대일 - 붙어있고 싶어 사진= 엠에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오는 24일 발매되는 여성 듀오 하이의 “좋아”, 싱어송라이터 황대일의 “붙어있고 싶어”, 차세대 래퍼 그림재이(Greem J)의 [Zombie] 음원은 멜론·지니 등 국내 모든 음원 사이트는 물론 유튜브 뮤직을 비롯한 해외 모든 음원 사이트를 통해 들을 수 있다.

래퍼 그림재이 - Zombi    사진= 김정열 교수
래퍼 그림재이 - Zombie 사진= 엠에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엠에스 엔터테인먼트는 현재 케이팝스타 짜리몽땅의 박나진, 여성 듀오 하이(HI), 싱어송라이터 황대일, 래퍼 그림재이(Greem J), CCM 가수 이지혜 등이 소속되어 있는 지역 유일의 음악 전문 매니지먼트 기획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