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경산지회, '어르신 생에 최고 사진 지원' 사진 액자 전달식 개최
대한노인회 경산지회, '어르신 생에 최고 사진 지원' 사진 액자 전달식 개최
  • 백금화 기자
  • 승인 2023.11.22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부 14쌍, 독거어르신 36분께 무료 사진 전달
대한노인회경산지회의 어르신들께 사진을 전달하였다. 
경북경로당광역지원센터 제공

(사)대한노인회 경산시지회(회장 최재림)에서는 11월 21일(화)에 경산시 노인복지관에서 최재림 경산시지회장을 비롯해서 경산시지회 관계직원들, 김월선 경북경로당광역지원센터장과 관계직원, 조동래 내생에최고봉사단 및 김준홍 내생에최고사진봉사단 사무국장 등 사업에 참여하신 어르신들이 한자리에 모여 '어르신 생에 최고 사진 지원' 사업으로 촬영한 사진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경북경로당광역지원센터(센터장 김월선) 주최, 내 생에 최고 사진 봉사단 (단장 조동래)주관으로 지난 10월 10일(화)에 촬영한 50컷 중 부부 14쌍과 독거어르신 36분께 ‘내 생에 최고의 날’로 평생 기억에 남을 사진을 액자에 담아 전달하게 되었다.

(좌)최재림 회장, 조동래단장이 인사말씀을 하고있다.
경북경로당광역지원센터제공

이날 사진을 전달 받은 어르신들은 한결같이 평생의 소원을 이루었다며 눈시울을 적시기도 하면서 이 고마움을 어떻게 갚아야 할지 모르겠다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최재림 대한노인회 경산시지회장은 “코로나19 시기를 어렵게 이겨낸 어르신들이 ‘어르신 생에 최고 사진’으로 보상받아 행복한 시간을 가질 수 있어 사진 촬영 당시 봉사한 ‘내 생에 최고 봉사단’과 ‘성현나눔봉사단’ 등 도움을 주신 단체들에게 고맙다”고 전했다.

김월선센터장이 리마인웨딩사진을 전달하고있다.
경북경로당광역지원센터 제공

김월선 경상북도 경로당광역지원센터장은 “어르신들이 기뻐하시는 모습을 보니 더 많은 어르신들에게 기쁨을 주지 못해 미안하다며 앞으로도 이 행사가 이어져 어르신이 행복한 세상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