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대구지역회의 '청년통일콘서트' 개최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대구지역회의 '청년통일콘서트' 개최
  • 정양자 기자
  • 승인 2023.10.17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16일(월) 대구지역 자문위원 및 지역민 500여 명 참석 수성못 상화동산서 개최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대구지역회의(부의장 김동구) 청년위원회(위원장 김동현)는 10월 16일(월) 수성못 상화동산에서 대구지역 자문위원 및 지역민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청년통일콘서트’를 개최했다.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대구지역회의 청년위원회는 10월 16일(월) 수성못 상화동산에서 대구지역 자문위원 및 지역민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청년통일콘서트’를 개최했다.  대구시 제공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대구지역회의 청년위원회는 10월 16일(월) 수성못 상화동산에서 대구지역 자문위원 및 지역민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청년통일콘서트’를 개최했다. 대구시 제공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대구지역회의 청년위원회는 통일시대의 주역이 될 청년들의 공감대를 형성하고 시민들과 함께하는 민주평통이 되기를 바라며, 평화를 기원하는 자리가 되었다.  

김동현 청년위원장은 개회사를 통해 “대구지역 청년위원회는 민주평통을 알리고 나아가 청년들의 통일비전과 안보의식을 공유하고 통일공감대 형성을 위해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김동구 대구부의장도 격려사를 통해 ”청년통일콘서트가 평화통일을 위해 우리의 마음을 하나로 모아가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 청년들의 역할이 크다“라고 당부했다. 

 대구 청년위원회는 남과 북이 하나되어 평화로운 한반도를 만들어 가기 위한 기반을 구축하기 위하여 꾸준한 활동도 이어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