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단 고도 '그게 뭐가 중요해'
극단 고도 '그게 뭐가 중요해'
  • 방종현 기자
  • 승인 2023.09.13 1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빠 찾아 본격 상상 삼만리?!
그게 뭐가 중요해 출연 배우들
'그게 뭐가 중요해' 출연 배우들

오랜 세월 관객들의 사랑을 받아온 극단 고도가 2023년 새로운 신작 연극 ‘그게 뭐가 중요해’를 무대에 올린다. 2023년 대구문화예술진흥원 신작 초연 지원사업에 선정된 작품으로 극단 고도만의 매력을 추구할 수 있는 작품으로 기대된다.

연극 ‘그게 뭐가 중요해’는 스스로에 대한 정의와 가치 가족에 대한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작품으로 40년 넘게 혈액형을 B형으로 알고 살아온 큰딸이 실제로 O형임을 알게 되어 자신의 아빠가 다른 사람일 수도 있다는 생각으로 진짜 아빠는 어떤 모습일지 온갖 상상의 나래를 펼치며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코믹하게 풀어낸 작품이다. ‘나’에 대한 존재 가치에 대해 생각하고, 가족에 대한 의미도 새로이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 평가된다.

극단 고도 이현진 연출은 ‘선선한 가을날 가족들이 함께 공연장 나들이를 계획하고 있다면 그게 뭐가 중요해 놓치지 않길 바란다. 가족들이 함께 즐기며 이야기할 수 있는 가을날의 소풍 같은 작품이라 자신한다라고 전했다..

출연진으로는 김진희, 전아현, 정이삭, 강영은, 최우정 등 연기 경력 도합 190년의 배우들이 함께 호흡을 맞추며, 절정의 재미를 보여줄 것이다. 9월 20일부터 23일까지 한울림 소극장에서 진행되며, 평일 19시 30분, 토요일 16시, 총 4회 공연으로 티켓링크와 인터파크, 네이버에서 예약이 가능하다.

(줄거리)

“어? 이상한데?!!! 언니 B형이였잖아. O형으로 바뀌었다고??? 우리집...엔 O형..이 나올...수가 없..는데??”

동생의 질문 같은 물음표에서 모든 이야기가 시작된다.

40년 넘게 B형을 살다가 O형임을 알게 된 큰 딸. 바뀐 혈액형은 자신의 부모에게선 나올 수 없는 혈액형임을 알게 되고, 그럼, 대체 나는 누구의 자식인가! 나는 대체! 누구인가 고민하게 된다.

동생과 함께 어떻게 된 걸까를 고민하다가 분명 엄마의 자식은 확실함을 추리! 해내고, 그렇다면 과연 자신의 아빠는 누구인지 추리하기 시작한다.

큰 딸은 추리 속에서 자신의 아빠가 누구일지 상상의 나래를 코믹하게 펼쳐가는데...

그 상상 속에서 엄마의 젊은 시절, 자신의 어린 시절 등이 담기면서 자신의 존재 가치에 대해 생각하고 가족에 대한 의미도 느끼게 된다.

2023년 9월 20일(수) ~ 23일(토)

평일 19시 30분, 토요일 16시

한울림 소극장

정 가 전석 30,000원

문 의 010-5105-09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