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니어 모델 마무리 펼쳐
시니어 모델 마무리 펼쳐
  • 권오섭 기자
  • 승인 2023.07.21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천시평생교육원, 수강생 15명 8회 수업... 미니 패션쇼 펼치며 종강

경북 김천시평생교육원에서는 지난 20일 ‘차이나는 클라스’ 시니어 모델 수강생 15명이 한 달 동안 배운 실력을 뽐내는 미니 패션쇼 마무리를 펼쳤다.

이날 종강식에서는 평생교육원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수강생들의 소감문 발표, 개근상 수여에 이어 미니 패션쇼를 펼쳐 보는 이들에게 큰 무대에서나 느낄 수 있는 즐거움과 멋짐을 선사했다.

‘차이나는 클라스’는 기존 강좌와 차별화하여 최신 경향의 강좌 위주로 개설하여 운영한 특별강좌이다. 특히, 시니어 모델은 요즘 주목받고 있는 분야로 새로운 시도의 강좌이며 지난 6월 26일 개강하여 이번 달 20일 종강까지 총 8회로 운영했다. 올바른 걸음, 바른 자세, 벽 자세, 턴 포인트에 대해 배우고 수강생들의 자신감, 자존감 향상에 대한 수업을 진행했다.

교육에 참여한 수강생은 “수업을 들으면서 하루하루가 즐거웠고 걷는다는 것에 중요함을 배우고 이곳에서 배운 대로 아름다운 모습으로 평생 걷겠다”고 전했다.

이해정 평생교육원장은 “새로운 것을 배우고 항상 즐거운 경험이 될 수 있는 강의를 계획하고 운영하도록 적극 노력하겠으며, 앞으로 시니어 모델 반 수강생들이 큰 무대에서 우리 시를 알리는 전도사가 돼 주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평생교육원에서는 시니어 모델 반뿐만 아니라, SNS 마케팅으로 성공하기, 김천 특산물 이용 디저트 만들기 등의 ‘차이나는 클라스’ 강좌를 하반기에도 개설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