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성현나눔봉사단 4, 5대 단장 이취임식 개최
대구 성현나눔봉사단 4, 5대 단장 이취임식 개최
  • 백금화 기자
  • 승인 2023.07.19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대 김희경 단장 취임
남구자원봉사센터 보수교육 이수
조동래 초대회장 발전기금 후원
제5대 단장 및 이사, 이취임식을 개최하였다.  백금화 기자

성현나눔봉사단은 4,5대 단장 이취임식이 7월 18일(화), GS칼텍스 2층(남구 앞산순환로 323)에서 조동래 초대회장을 비롯해 단장들과 단원들, 박민수 대구청룡 로타리클럽회장, 정용호 세광전기 대표, 김준홍 내생에 최고사진봉사단 사무국장과 이사들, 기부회원들이 참석하셔서 성황리에 마쳤다.

황명자 사무국장의 사회로 이외숙 단장의 이임사에 이어 봉사상에 고은숙 , 회원 참여상에 강기애, 이순희, 공로상에 박옥주, 황명자, 김화영으로 이외숙 단장이 시상하였으며, 이외숙 단장은 세부코피노어린이사랑재단으로 부터 후원물품 지원으로 감사장을 받기도 했다.

남구자원봉사센터 파견으로 자원봉사 보수교육을 이수하였다. 백금화 기자

연이어 남구자원봉사센터(센터장 김재덕 ) 오한솔 교육코디네이터가 자원봉사 보수교육 및 5대 김희경 단장의 취임사, 조동래 초대회장과 박민수 대구청룡 로타리클럽 회장의 축사후 조동래 초대회장의 발전기금 전달식을 가졌다.

조동래 초대회장이 발전기금 금일봉을 전달하고 있다. 백금화 기자
김희경 5대 단장이 취임사를 하고 있다. 백금화 기자

김희경 5대 단장은 "4대를 잘 이끌어주신 이외숙 단장을 비롯해 사무국장, 재무께 노고에 감사드리며 봉사단 회원들이 저에게 아낌없는 격려와 응원을 보내주신다면 저의 미력한 힘이 큰힘이 되어서 임기 동안 손잡고 힘을 합쳐 더 나은 성현나눔봉사단이 될수있게 물심양면으로 최고의 조력자이자 최선을 다하는 단장이 되고자 노력할 것입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