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졸업식, 희망찬 새 출발을 다짐하며
대학 졸업식, 희망찬 새 출발을 다짐하며
  • 김미옥 기자
  • 승인 2023.02.14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보건대학교 학위수여식을 통해 졸업생들의 앞 날에 무궁한 발전과 축복이 함께하길 바란다.
대구보건대학교 졸업식, 남성희 총장 축사
제50회 대구보건대학교 학위수여식, 남성희 총장 축사. 대구보건대학교 사진 제공

지난 2월 10일(금), 대구보건대학교는 제50회 학위수여식을 인당아트홀에서 대면으로 개최하였다.  2020년 코로나 시대를 접하면서 졸업식이 중단되었다가 그 이후에는 온라인으로 졸업식을 실시하였다. 올해 오랜만에 졸업생과 학부모가 함께하는 대면 졸업식으로 진행되어 스승과 제자가 함께하는 축하의 자리를 마련하였다. 

졸업식 모습
졸업생과 학부모가 함께하는 졸업식장 모습. 대구보건대학교 사진 제공

대학 기간 동안의 끊임없는 노력과 수고를 축하하고 앞으로 진로를 격려하는 자리가 되었다. 대구보건대학교는 세계적 수준의 글로벌 대학교로 인정받아 현재 8만 7천명이 넘는 졸업생이 끈끈한 네트워크를 형성하여 세계 곳곳에서 찬란한 업적을 남기고 있다.

졸업식 수상자와 함께
졸업식 수상자와 함께 기념촬영. 대구보건대학교 사진 제공

남성희 총장은 축사에서 "여러분은 삶 속에서 분명한 목적을 발견하고 최선을 다하시기 바라며, 최고의 인재로서 당당하게 도전하고 앞으로 나아가길 바랍니다. 우리 대학은 용기를 줄 수 있는 모교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여러분의 학위 취득과 희망찬 새 출발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앞 날에 무궁한 발전과 큰 축복이 함께 하길 바랍니다. "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