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경건강대학 신입생 교례회와 축하공연
운경건강대학 신입생 교례회와 축하공연
  • 염해일 기자
  • 승인 2022.09.27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입생 교례회 축하공연으로 반별 노래자랑 대회
운경건강대학 신입생 교례회에서 흘러간 옛노래로 디스코 타임 시간 염해일 기자

운경의료재단 곽병원 부설 운경건강대학(학장 황영진)은 운경건강대학 강당에서 9월 23일 오후 2시에 신입생 교례회를 실시하였다.

해마다 신입생 교례회는 호텔을 빌려서 실시하였으나 올해는 학교 강당에서 각 반별 임원 선출과 축하공연을 실시한 후 회식은 식당에서 실시하였다.

1교시는 신입생 교례회로 각 반별로 반장님과 부반장님을 선출한 후 반별 기념사진을 촬영하였다. 반별 기념사진은 ‘곽병원 부설 운경건강대학 그 동안 수고가 많았습니다. 곽병원과 운경건강대학은 늘 여러분 곁에 있습니다. 2022학년도 26기 대학 신입생 교례회’란 플랜카드가 걸려 있는 무대로 나와 각 반별로 기념사진을 촬영하였다.

신입생 교례회 축하로 반 별 노래 자랑 대회 염해일 기자

2교시에는 운경건강대학 가요동아리 선생님의 사회로 신입생 교례회 축하공연을 실시하였다. 축하공연은 각 반별로 노래 선수 2명씩 선발하여 노래자랑 대회를 하였다. 노래자랑 심사위원들은 각 반의 반장님들 11명이 나와서 심사를 하였다. 반장님들이 심사를 할 때 자기반 반원이 노래를 할 때는 심사를 하지 않고 나머지 반 10명의 반장님들이 심사한 결과표로 통계를 내어 우수 반을 선정하였다.

반장님들이 심사한 결과표를 교무실로 가지고 가서 통계를 내는 시간에 학생들 중에 노래를 부르고 싶은 사람들이 무대로 올라와 노래를 불렀다. 그리고 가요동아리 선생님의 주관으로 흘러간 옛 노래를 합창하면서 흥미진진한 디스코 타임을 가졌다.

신년 교례회 반 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염해일 기자

심사결과 4반, 9반, 10반이 우수 반으로 선정되었다. 시상을 하면서 10반이 가장 먼저 3등으로 상금 3만원을 받고, 남은 9반과 4반에서 1등을 발표한 후 시상을 하였다. 9반이 1등으로 7만원의 상금을 받고, 4반이 2등으로 상금 5만원을 받았다.

학장님이 신년교례회 반 별 노래 자랑대회에서 입상한 학생들에게 시상을 하고 있다. 염해일 기자

신입생 교례회가 끝난 후 학교에서 각 반별로 교례회 회식비를 지급하였다. 학교에서 받은 회식비로 반별로 식당에 가서 회식을 하면서 반원들과 친목을 도모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