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사리음악영화제 .. 2021년 11월 20일 개막식
미사리음악영화제 .. 2021년 11월 20일 개막식
  • 김채숙 기자
  • 승인 2021.11.20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 포크송의 맥을 이어가기 위해 시작한 미사리 음악 영화제가 하남 문화 아랑홀에서 2021년 11월 20일 개막식을 하게 된다. 이번 제 4회 미사리음악영화제는 ‘음악으로 영상을 그리다’는 주제로 출품한 공모전을 통한 작품들을 온라인, 오프라인 영화제로 개최하게 된다.

열정적인 음악과 영화가 만나는 미사리뮤직무비페스티발은 2021년 11월 20일 개막식후 2021년 11월 21일 오후 5시부터 하남문화예술회관에서 미사리 음악영화제로 진행되는데 음악과 영화를 사랑하는 관객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첨단화된 기계장비와 발전하는 It 문화로 인해 최근 영화탄생은 예전처럼 어렵지 않아도 접근할수 있는 분야로 주연을 동시에 하는 감독도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이로 미사리음악영화제는 음악과 영화에 관심있는 매니아들에게 취미와 수입을 동시에 겨냥할수 있는 기회가 되기도 한다.

하남시미사리 지역에 7080통기타 가수들이 활동하며 시니어들의 가슴을 울리던 추억의 음악도시를 이닐로그 현장에서 디지털도시로 바꿔 나가는 미사리음악양화제에 관해 제 4회 ‘미사리음악영화제’를 주최, 주관하는 한국영화인총연합회 하남지부 장인보회장에게 듣는다.

“(사)한국영화인총연합회 하남지부주최주관으로 진행되는 미사리음악영화제가 올해 11월 20-21에 개최된다. 하남시청, 하남문화재단, 한국예총하남지부 지원으로 올해로 제 4회 째를 맞이하는 ‘미사리음악영화제’는 음악과 영화를 통해 일상에서 느낄 수 있는 ‘자유로운 상상을 그리다’에 초점을 맞춘 단편 및 장편 영화에 담아 표현한 출품작을 선보인다. 진행자로는 배우 김서정, 유투브영화채널 세모tv, 홍보대사로는 오징어게임의 신스틸러 이상희 배우가 전 세계적으로 홍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축하공연으로는 미스트롯 2 예선 진 출신 윤태화, Kutsenko, svetlana(쿠첸코 스베틀라나) From. 러시아, Maria Jose(마리아 호세) From. 칠레, 걸그룸 Peach day(피치 데이), 밴드 투도르(2 DOR)....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함께 한다.   제 4회 미사리음악영화제는 한국영화인 총연합회, 한국영화배우협회, 후원하며 자세한 사항은 카카오톡으로 ‘미사리영화음악제’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