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니어 온라인 축제 한마당 '올 워크 실버스타' 참가자 모집
시니어 온라인 축제 한마당 '올 워크 실버스타' 참가자 모집
  • 여관구 기자
  • 승인 2020.07.29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코로나19와 경제 위축으로 지친 50세 이상 중장년 위한 온라인 예능 콘테스트
- 참가신청 : 7월 1일 부터 10월 30일까지 '올 워크' 홈폐이지에서
올워크 실버스타 예선 참가 신청자 모집 홍보전단
올워크 실버스타 예선 참가 신청자 모집 홍보전단

시니어 무료 구인·구직 포털 올 워크(대표이사 김봉갑)가 ‘올 워크 실버스타’ 예능 콘테스트 예선 참가 신청을 10월 30일까지 받는다. 참가 신청은 올 워크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으며 참가 신청 접수 후 공개 예선은 11월 30일까지이다. 본선 및 시상은 12월 중 이뤄질 예정이다.

‘올 워크 실버스타’ 예능 콘테스트는 코로나19로 지친 시니어의 건강과 활력 회복을 응원하는 프로젝트로 50세 이상 대한민국 남녀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올 워크 실버스타’는 최근 유행하는 단순 트로트 노래자랑이 아닌 ▶악기 연주 부문 ▶장르를 가리지 않는 한국 노래 부문 ▶외국 노래 부문 등 3개 부문에 걸쳐 경연을 시행한다. 부문별로 금상, 은상, 동상 3명씩 9명, 대상 1명 총 10명을 선발할 계획이다. 대상 1천만원을 포함해 총 상금 4천만원을 수여한다.

‘올 워크 실버스타’는 ‘중장년 재취업’이라는 슬로건 아래 인생 2막을 안내하는 올 워크가 기획, 연출, 심사 등 모든 절차를 주관한다. 행사를 주관하는 올 위크는 숨은 예능 고수들은 물론 추억과 사연을 남기고자 하는 일반인들의 참가가 잇따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올 워크는 ‘올 워크 실버스타’가 시니어의 행복한 인생과 열정을 응원하고 무한한 에너지를 충전하는 이벤트가 될 것이며 형제, 자매, 벗들이 함께 참가하면 더욱 특별한 추억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올 워크는 2015년부터 40세 이상의 중견기업, 대기업에서 퇴직한 중장년 우수 인재가 재취업하도록 돕고 있으며 취업 정보는 물론 문화, 예술, 금융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시니어 취업전문 포털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