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간날엔 BC' “영화 보면서 공짜 나쵸 드세요~~~”
'빨간날엔 BC' “영화 보면서 공짜 나쵸 드세요~~~”
  • 도창종 기자
  • 승인 2019.08.23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C카드(대표이사 사장 이문환)는 일요일 및 공휴일마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빨간날엔 BC' 이벤트를 실시한다.(사진)

전월 실적에 상관없이 BC카드 고객이면 모두 참여할 수 있고, 또 BC카드 고객의 문화생활을 지원도 한다.

12월 31일까지 전국 메가박스에서 매 일요일 및 공휴일에 상영하는 영화의 티켓을 결제 요일에 관계없이 BC 신용카드로 1만5천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 나쵸를 무료로 증정한다. (현장 및 온라인 결제 모두 포함)

 

또한 올 하반기에 메가박스와 함께 BC카드 고객을 위한 영화 시사회를 2회 진행한다.

페이북(paybooc) 홈페이지 및 '#마이태그'를 통해 응모한 고객 중 시사회 당 1천 명을 추첨해 무료로 초대할 예정이다.

평일에는 결제 수수료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혜택별로 고객당 월 1회 최대 1만원 할인) 12월 31일까지 일요일 및 공휴일에 타다 서비스 결제요금을 BC카드로 결제하면 20% 청구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한편 내달 30일까지 전국 미스터피자 영업점 또는 앱에서 미스터피자 전 메뉴를 BC 신용카드로 결제하는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미스터피자 BC 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페이북 홈페이지에서 응모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고객당 1회 혜택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