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 ‘갤럭시로 보는 세상, 포토 콘테스트’개최
구미시, ‘갤럭시로 보는 세상, 포토 콘테스트’개최
  • 권오섭
  • 승인 2022.03.24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와 구미를 사랑하는 사람은 누구나 참여 가능
총 상금 6천만원 (대상(1) 1천만원), 청소년 특별상(3) 최신 삼성 휴대폰 증정

구미시(시장 장세용)와 구미상공회의소는 3월부터 7월까지 ‘갤럭시로 보는 세상, 포토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지역에 소재한 기업 氣 살리기의 일환으로 삼성 갤럭시폰으로 촬영한 사진을 대상으로 공모전을 진행한다. 전국 근로 현장의 모습을 담은 ‘나의 일터를 담자!’와 구미의 문화·관광지 등을 배경으로 하는‘구미 어디까지 가봤니?’의 2가지 주제로 22일 이후 찍은 사진을 누구나 제출할 수 있다.

접수는 7월 중에 공모전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구미시청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구미시와 구미상공회의소는 7월 중 내·외부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회의 심사를 통해 총 94점의 수상작을 선정해 8월 중 공모전 홈페이지에 발표할 계획이다. 시상식은 9월 중에 개최할 예정이다.

총 상금 6천만 원으로 공모사진전 중 역대급 수준으로 대상 수상자에게는 상금 1천만 원이 수여되고, 청소년 특별상 수상자에게는 최신 삼성 휴대폰이 총 3대가 수여된다. 또한 공모전 수상작들은 구미상공회의소, 구미역·동대구역 등에 전시될 예정이다.

장세용 구미시장은 “삼성전자는 구미에서 휴대폰을 1989년에 처음 생산하여 34년째 사업을 유지해 오고 있으며 줄곧 구미경제의 버팀목이 되어왔다. 이러한 기업활동에 대해 구미 시민들이 가지는 감사한 마음을 표현하고 기업과 국민 사이의 친밀감 형성에 보탬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본 행사에 삼성전자와 구미를 사랑하는 많은 사람들이 참여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