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민대학, ‘뭐하노학교’ 지식셀러(Gseek seller) 4기 모집
대구시민대학, ‘뭐하노학교’ 지식셀러(Gseek seller) 4기 모집
  • 정양자 기자
  • 승인 2022.03.15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집 기간 3.11.(금) ~ 3.25.(금)
모집 인원 20명 정도

대구시민대학 '뭐하노학교'는 시민 스스로 배우고 가르치는 수평적 교육을 실천하며 생애주기별 실용적 소프트 스킬을 함께 배우고 탐구하는 참여형 커뮤니티 학습의 장이다.

대구시민대학에서 자신이 갖고 있는 지식을 시민과 함께 나눌 셀러를 모집한다. 

모집 기간은 3.11.(금) ~ 3.25.(금)이며, 모집 인원은 20명 정도이다. 모집 대상은 본인이 가지고 있는 지식을 함께 나눌 수 있는 대구시민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모집 분야는 평생학습 전 분야(단, 종교, 정당, 영리, 과외 목적은 제외)이다. 신청강좌 예를 들면 나만의 요리비법, 우리동네 숨은 명소, 셀카 멋지게 찍기 등을 들수 있다. 수당은 시간당 35천원(50분당)이며, 제세 (소득세, 지방소득세 등) 원천징수 후 차액 지급한다. 활동 장소는 대구지식발전소(대구 북구 연암로40, 시청별관 내)이다.

모집 방법은 등록 – 오리엔테이션 - 강좌신청 – 강좌개설 - 수강생(10명정도) 모집 – 강좌운영(6회) - 결과보고 순으로 진행된다.

신청서 제출방법은 온라인접수(tong.daegu.go.kr) 만 가능하다. (방문 접수는 안됨,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검색은 "학습통" - 대구평생교육진흥원 탭- [소통/참여] - [사업참여] - [사업신청] 순으로 하면 된다.

신청문의는 대구시민대학 (☏053- 803-6671)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