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톡톡] 오염된 바닷속 고래들
[AI톡톡] 오염된 바닷속 고래들
  • 시니어每日
  • 승인 2023.06.05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tory by ChatGPT
by Midjourney

오염된 바닷속 고래들

오염된 바다에 주홍빛 노을이 드리우며 지평선에 해가 지면, 깊은 곳에서 고래 무리가 나타납니다. 평소에는 힘들이지 않고 물을 헤엄치던 그들의 거대한 몸은 이제 엉킨 비닐봉지와 지느러미를 감싼 어망에 눌려 있습니다. 한때 맑았던 물이 흐려지고 떠다니는 잔해가 표면에 흩어집니다.

고통받는 고래들

사람들의 활동이 해양 서식지에 미치는 나쁜 영향을 알고 있는 고래들은 사람들이 모인 해안선 근처에 몰려듭니다. 이들의 애절한 울음소리가 공기를 타고 울려 퍼집니다.

도움을 요청하는 고래의 슬픈 울음

지능이 높은 고래는 감정을 교류하고 인간과 소통하는 놀라운 능력을 보여줍니다. 고래들의 울부짖음은 그들의 고통과 바다의 끔찍한 상태를 전합니다. 그들의 날카로운 소리가 울려 퍼지며 사람들은 그 울음소리를 통해 긴장과 함께 깊은 책임감을 느낍니다.

고래와 인간의 교감

사람들은 애절한 외침을 들으면서 인간의 행동이 이 웅장한 생물에 미치는 파괴적인 영향을 이해하기 시작합니다. 플라스틱에 싸인 고래의 모습은 해양오염의 결과를 적나라하게 일깨워 줍니다. 고래의 얼굴에 새겨진 슬픔은 인간의 미래에 대한 경고이기도 합니다.

행동에 나서는 사람들

고통받는 고래의 모습과 그 소리에 영향을 받은 사람들은 즉각 행동에 나섭니다. 그들은 얽힌 고래를 풀어줄 특수 도구를 갖춘 구조 팀을 구성합니다. 사람들은 고통받는 고래의 이야기를 공유하며 다른 사람들이 행동을 바꾸고, 보다 지속 가능한 일을 실천하도록 영감을 줍니다.

환경보호의 시작

이 가슴 아프지만 감동적인 전시는 인간이 바다를 보호하고 복원해야 할 필요성을 깨닫는 전환점이 되었습니다. 정부, 단체 및 개인이 협력하여 해결책을 찾고 해양 생태계를 보호하기 위한 보다 엄격한 규정을 시행하며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기 위한 캠페인을 시행합니다.

환경 회복의 꿈과 활동

한때 인간의 부주의에 시달렸던 고래가 이제 깨끗한 바다에서 자유롭게 헤엄치는 모습은 희망과 회복력의 상징이 됩니다. 인간과 고래 사이의 의사소통은 모든 생명체의 상호 연결성과 미래 세대를 위해 지구를 보존하고 보호해야 하는 집단적 책임을 상기시키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GNC SOLUTION, NFT DIRECTOR 한이삭

시니어매일과 GNC SOLUTION 협업으로 NFT로 발행했습니다.

(저작권은 GNC SOLUTION과 시니어매일에 있습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https://opensea.io/assets/klaytn/0x19a15b2eb1e7b7e769240965a3570f91b466c189/4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