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톡톡] 골든햄스터 헤이즈의 모험
[AI톡톡] 골든햄스터 헤이즈의 모험
  • 시니어每日
  • 승인 2023.05.22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tory by ChatGPT
by Midjourney

아름다운 숲에서 살던 작은 햄스터 헤이즈는 호기심이 많은 친구입니다. 헤이즈는 항상 자신의 작은 굴 밖으로 모험을 떠나고 싶었고, 마침내 모험을 선택했습니다.

숲을 벗어나 새로운 세계를 탐험하던 헤이즈는 알 수 없는 향기가 풍겨오는 방향으로 달려갔습니다. 길을 가다 보니 험준한 사막에 도착했습니다. 모래 언덕과 거친 환경은 헤이즈에게는 낯선 풍경이었습니다.

사막 여우와는 친구가 되어 함께 노래를 부르며 놀았고,

사막 토끼에게는 빠른 속도로 뛰어다니는 법을 배웠습니다.

그리고 어느 날, 헤이즈는 잊을 수 없는 경험을 합니다. 그는 끝없는 사막에서 갑자기 소용돌이에 휘말려 날아가 버렸습니다. 헤이즈는 위험에 처한 것을 알면서도 절대 절망하지 않았습니다. 그 대신, 헤이즈는 자신의 작은 발로 헤매고 싸우며 결국 소용돌이를 이길 방법을 찾아냈습니다.

헤이즈는 높은 곳에서 강한 바람이 불 때 힘껏 몸을 튕겼고, 그는 소용돌이에서 벗어나 자유로워졌습니다. 헤이즈는 그 순간 승리와 성취감을 맛보며, 자신이 얼마나 강한 햄스터인지 깨달았습니다.

모험이 끝나고, 헤이즈는 사막을 떠나 숲으로 돌아왔습니다. 그는 숲의 친구들에게 자신의 모험 이야기를 자랑스럽게 얘기했고, 친구들도 헤이즈에게 그들의 이야기를 들려주었습니다.

헤이즈는 이제 더 많은 모험을 하고 싶어졌습니다. 그는 용기와 호기심을 가지고 앞으로 나아가며, 끊임없이 세계를 탐험하고 자신의 한계를 넘어서기로 다짐했습니다.

GNC SOLUTION, NFT DIRECTOR 한이삭

시니어매일과 GNC SOLUTION 협업으로 NFT로 발행했습니다.

(저작권은 GNC SOLUTION과 시니어매일에 있습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https://opensea.io/assets/klaytn/0x19a15b2eb1e7b7e769240965a3570f91b466c189/3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