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대한노인회 문경지회, '제9회 내 생에 최고의 날' 사진촬영봉사
(사)대한노인회 문경지회, '제9회 내 생에 최고의 날' 사진촬영봉사
  • 백금화 기자
  • 승인 2022.10.18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노인회경북연합회경북경로당광역지원센터 및 내생에최고사진봉사단, 경로당 부부어르신 50쌍에게 리마인드 웨딩 사진을

(사)대한노인회문경지회(지회장 고정환)에서는 경상북도연합회 경로당광역지원센터 주최, 내생에 최고사진봉사단 주관으로 10월7일(목)에 문경시노인복지관에서 “제9회 내 생에 최고의 날”사진촬영봉사를 개최하였다.

이 행사를 위해 사단법인 대한노인회경북연합회(회장 양재경) 및 대구 손한의원(대표원장 손창수), ㈜루브캠코리아(대표이사 이승우), 법무법인 동승(대표변호사 이승호), ㈜포토마트(대표 홍용표)의 후원과 내생에 최고사진봉사단, 성현나눔봉사단, 문경지회 행복도우미들의 메이크업, 헤어, 촬영 등 지원으로 성황리에 마쳤다.

대한노인회문경지회 경로당 어르신중 부부어르신 50쌍을 대상으로 리마인드 웨딩 컨셉을 통하여 소실적 결혼에 대한 의미를 되새기며 오늘이 내생에 최고의 날로 신혼시절의 분위기를 연출해드렸다.

문경시(시장 신현국)는 '긍정의 힘!, Yes 문경!'을 슬로건으로 과거 문경군과 점촌시가 합쳐진 도농복합시로, 문경시는 시내동구역이 점촌을 중심으로 시청이 소재하여 도심을 형성하고 있다. (사)대한노인회 경북연합회 문경지회(지회장 고정환)는 1975년 3월에 설립하여 회원수 12,951명과 373개 경로당이 있으며, 노인이 행복한 세상을 위해 노인 사회참여활동, 자원봉사활동 및 여가활동 등 증대시키고자 노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