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0회 내 생에 최고의 날’ 리마인드 웨딩 사진 촬영 봉사
‘제10회 내 생에 최고의 날’ 리마인드 웨딩 사진 촬영 봉사
  • 백금화 기자
  • 승인 2022.11.14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로타리3700지구 대구민들레 RC, 대구수련 RC 주최
내생에최고사진봉사단, 성현나눔봉사단 주관
국제로타리3700지구 대구민들레 로타리클럽과 수련 로타리클럽의 후원에 감사드린다.  백금화 기자
국제로타리3700지구 대구민들레 로타리클럽과 수련 로타리클럽의 후원에
감사드린다.  백금화 기자
리마인드 사진촬영을 마친후 봉사자와 어르신들이 함께
리마인드 웨딩 사진촬영 후 모습.  백금화 기자

누리주간보호센터(원장 김명숙)는 국제로타리3700지구 대구민들레 로타리클럽(회장 김기량), 대구수련 로타리클럽(회장 윤영순) 주최로 공경과 감사, 사랑의 마음을 담은 최고의 사진촬영을 주관한 내생에최고사진봉사단(단장 조동래)과 성현나눔봉사단의 지원으로 11월 12일(토)에 센터 내에서 ‘제10회 내 생에 최고의 날 ’ 리마인드 웨딩 사진촬영봉사를 개최하였다.

성현나눔봉사단의 헤어봉사.  백금화 기자
성현나눔봉사단의 헤어 봉사. 백금화 기자
수련 로타리클럽에서 악세사리 등 소품을 관리하고 있다.  백금화 기자
수련 로타리클럽 윤영순 회장이 악세사리 등 소품을 관리하고 있다.
백금화 기자

이 행사는 국제로타리3700지구 대구민들레 로타리클럽의 모(母)클럽인 수련 로타리클럽과 합동으로 지구보조금사업의 일환으로 대구 손한의원(대표원장 손창수), (주)루브캠코리아(대표이사 이승우), 법무법인 동승(대표변호사 이승호), (주)포토마트(대표 홍용표)의 후원 및 내생에최고사진봉사단(단장 조동래)과 성현나눔봉사단(단장 이외숙)의 사진촬영, 헤어, 메이크업, 의상, 악세사리 등 도움을 받아 진행하였다.

민들레로타리클럽 김기량회장은 리마인드웨딩 촬영후 이동을 도와드리고 있다.  백금화 기자

대상자는 누리주간보호센터내 기초수급, 차상위, 취약계층 어르신으로 4쌍의 부부와 장수사진을 희망하는 어르신 2명을 선정하였다.

배화숙 센터장은 부모님의 촬영을 도와드리고 있다.  백금화 기자

배화숙 정다운실버센터장은 “부모님의 리마인드 웨딩으로 아름다운 추억을 선물해 주셔서 너무 기쁘고 감사드립니다. 저희가 늘 해드리고 싶었는데 이렇게 누리주간보호센터에서 해주시니 그저 감사할 따름입니다. 요양보호사선생님들과 봉사자선생님들도 모두 친절하고 잘해주셔서 아버지가 너무 행복해하시는 것같아서 진짜 기쁩니다”라고 고마움을 전하였다.

김명숙 원장은 화관이 어울리는 지 확인하고 있다.  백금화 기자

김명숙 원장은“대구민들레 로타리클럽과 수련 로타리클럽의 합동봉사에 흔쾌히 승낙해주셔서 이렇게 최고의 날을 사진으로 담을 수 있어서 너무 감사드리며, 10회를 맞이하신 내생에최고사진봉사단 및 질서정연하게 봉사진행을 맡아서 해주신 성현나눔봉사단께도 감사드립니다”라고 이야기했다.

내생에최고사진봉사단 김건태 이사가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백금화 기자
가족리마인드 웨딩에 멋진 포즈를 취하고 있다.  백금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