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대현 대구시파크골프연맹 회장 취임
조대현 대구시파크골프연맹 회장 취임
  • 류영길 기자
  • 승인 2020.11.20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관단체와의 협조 강화로 구장 텃세 등 문제점들을 해결, 어르신들이 즐겁고 편하게 운동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대구시파크골프연맹 회장에 취임한 조대현 달서새마을금고 이사장.  정은택 기자
조대현 신임 대구시파크골프연맹 회장 . 정은택 기자

대한파크골프연맹의 대구지부 격인 대구시파크골프연맹은 19일 달서새마을금고 대회의실에서 조대현 신임 회장의 취임식을 거행했다.

취임식엔 시내 구·군 연맹 임원 및 소속 클럽 회장 등 70여 명이 참가해 각 시도 노인체육회 발족에 발맞춘 파크골프연맹의 재건과 부흥에 큰 관심을 나타냈다.

코로나19로 인해 축소된 행사로 열린 이번 취임식 행사에 홍석준 의원은 축기를, 이태훈 달서구청장은 축전을 보내와 조 회장의 취임을 축하했다. 이날 행사장에서는 대구시 각 구군 연맹 회장에 대한 임명장 수여식도 있었다.

신임 조대현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파크골프 인구 급증에 따라 회원관리를 보다 체계화하고, 유관단체와의 협조 강화로 구장 이용에 따른 문제점 등 현안들을 해결함으로써 어르신들이 즐겁고 편하게 운동할 수 있는 여건을 마련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대구시파크골프연맹 조대현 회장 취임 기념촬영. 앞줄 오른쪽에서 세번째가 천성희 대한파크골프연맹회장.  정은택 기자
대구시파크골프연맹 조대현 회장 취임 기념촬영. 앞줄 오른쪽에서 세번째가 천성희 대한파크골프연맹 회장. 정은택 기자

취임식에 함께한 천성희 대한파크골프연맹 회장은 축사를 통해 “파크골프연맹이 우리나라 파크골프 보급의 본고장인 대구에서 잘돼야 전국 각지 연맹들도 다 잘 될 것”이라며 “대구시파크골프연맹이 모범적으로 운영되어 어르신 복지 증진에 중추적인 역할을 해 줄 것”을 당부했다.

신임 조 회장은 현재 대구 달서구 이곡동 자치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달서새마을금고 이사장에 재임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