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 파크골프연맹, 클럽 월례회로 단합 다져
구미시 파크골프연맹, 클럽 월례회로 단합 다져
  • 강효금 기자
  • 승인 2021.07.26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럽 월례회에서 회원들에게 감사를 표하는 이병우 구미파크골프연맹 회장. 대한파크골프연맹 제공.
클럽 월례회에서 회원들에게 감사를 표하는 이병우 구미시 파크골프연맹 회장.
대한파크골프연맹 제공.

 

구미시 파크골프연맹(회장 이병우)은 지난 7월 12일 구미 동락구장에서 클럽 월례회를 개최해서, 회원 간의 친목과 단합을 다졌다. 구미시 파크골프연맹은 대한노인체육회 가맹단체로, 관내 파크골프 동호회 4개 클럽(구미, 고아, 도개, 해평) 800여 명의 회원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날 대한파크골프연맹 천성희 이사장은 격려사에서 “구미파크골프 연맹의 발전을 기원하며, 시니어들이 파크골프를 통해 건강과 행복지수가 함께 높아지는 세상이 되도록 노력하자”라며 힘을 더했다.

이에 구미시 파크골프연맹 이병우 초대회장은 “연맹 가입과 운영에 집행부를 믿고 따라준 800여 명 회원과 4개 클럽 임원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회원들과 소통하면서 파크골프 발전을 위해 온갖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구미 동락구장에서 하나된 힘을 보여준 구미파크골프연맹 회원들.  대한파크골프연맹 제공.
구미 동락구장에서 하나된 힘을 보여준 구미시 파크골프연맹 회원들.
대한파크골프연맹 제공.

 

이날 참여한 구미 관내 각 클럽 회장과 회원들은 파크골프 동호인들이 불편함 없이 즐겁고 행복하게 건강을 지켜나갈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고 다짐했다. 구미파크골프연맹의 단합된 힘과 노력은 구미시 생활체육 동호회원들의 모범사례로 손꼽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