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수성라이온스클럽, ‘행복한 쇼핑, 행쇼!’ 진행
대구 수성라이온스클럽, ‘행복한 쇼핑, 행쇼!’ 진행
  • 이화진 기자
  • 승인 2019.11.11 16:36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사회를 위한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사람이 되길 기원

 국제라이온스협회 356-A(대구)지구 제5지역 1지대 수성라이온스클럽(회장 노범진)에서는 11월 9일(토) 오후 3시 30분, 이마트 칠성점에서 북구청에서 추천받은 저소득 청소년 50명과 함께 ‘행복한 쇼핑, 행쇼!’라는 후원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평소 어려운 이웃을 위해 지속적으로 봉사를 해오고 있는 수성라이온스클럽은 다양한 연령과 욕구를 가지고 있는 저소득 청소년을 위한 후원방법을 모색하다 청소년들이 직접 구매활동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자신의 필요에 맞는 물건을 구입하는 동시에 10만원 이내라는 제한된 금액에 맞춰 소비하도록 하여 자연스런 경제교육을 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행복한 쇼핑, 행쇼(’행복하십쇼‘의 줄임말)!‘를 기획했다.

노범진 회장은 “우리 수성라이온스클럽은 자신의 재능을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하고자 모인 봉사단체로 앞으로 우리 사회를 이끌어갈 여러분들이 큰 꿈을 가지고 후에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사람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 행사를 준비했습니다”며, “오늘 즐겁고 행복한 쇼핑되길 바랍니다”고 말했다.

오대흥 복지국장은 “우리 지역의 청소년을 위해 수성라이온스클럽 회원들이 고민하신 것이 엿보인다.”며, “우리 청소년들에게도 좋은 경제교육의 기회가 될 거 같다”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