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군위문화관광재단 출범!!!
(재)군위문화관광재단 출범!!!
  • 김종기 기자
  • 승인 2020.01.03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국유사테마파크 운영 등 지역문화예술과 관광 활성화 기대
김기덕 부군수와 심칠 군위군의회 의장 및 군의원, 박창석 경상북도 도의회 의원, 박승근 군위문화원장과 군위문화관광재단 이사 및 감사, 군위군 실과소장 등 참석자들이 군위관광문화재단 현판 제막식을 가졌다. 군위군제공
김기덕 부군수와 심칠 군위군의회 의장 및 군의원, 박창석 경상북도 도의회 의원, 박승근 군위문화원장과 군위문화관광재단 이사 및 감사, 군위군 실과 소장 등 참석자들이 군위관광문화재단 현판 제막식을 하고 있다. 군위군 제공

군위군은 지역문화예술 진흥과 관광 활성화를 위해 설립된 (재)군위문화관광재단이 1월 2일 삼국유사테마파크 내 사무실에서 출범식 가졌다.

군위문화관광재단은 지난해 5월 군위문화관광재단 설립 및 운영에 관한 조례를 제정하고, 8월 발기인 총회를 거쳐, 9월 법인 설립 등기를 완료하였으며, 직원채용과 규정안 마련 등 정식 출범을 준비하여 왔다.

이날 출범식에는 김기덕 부군수와 심칠 군위군의회 의장 및 군의원, 박창석 경상북도 도의회 의원, 박승근 군위문화원장과 군위문화관광재단 이사 및 감사, 군위군 실과 소장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재단 현판 제막식을 가졌다.

군위문화관광재단은 앞으로 지역문화진흥을 위한 사업의 개발 추진 및 지원, 지역문화 관련 정책개발 지원과 자문, 지역문화 협력 및 연계․교류, 그리고 삼국유사테마파크 관리‧운영 등의 사업을 추진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