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 유기가공식품 판촉 지원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 유기가공식품 판촉 지원
  • 여관구 기자
  • 승인 2022.09.07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체국 쇼핑몰, 오아시스몰에서 유기가공식품 구매 시 20% 할인 쿠폰 지급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 상징마크.  사진 농관원 제공.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 상징마크. 사진 농관원 제공.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원장 안용덕 이하 '농관원')은 유기가공식품의 소비자 인지도 향상과 소비 촉진을 위해 이달 30일까지 유기가공식품 판촉행사를 지원한다.

유기가공식품은 유기농 원료를 사용하여 유기적인 방법으로 생산, 제조, 가공, 유통 또는 취급되는 식품 및 가공품이다.

행사 기간은 8월 29일부터 9월 30일까지이며, 소비자가 우체국 쇼핑몰(https://mall.epost.go.kr), 오아시스몰(https://www.oasis.co.kr)에서 유기가공식품을 구매할 경우 20%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123개 유기가공식품 인증업체가 참여하여 330여 개 제품 판매한다.

이 외에도 농관원은 9월 19일부터 10월 21일까지 네이버 실시간 방송 판매를 통해 유기가공식품 판촉을 지원하고, 10월 중순에는 우체국 쇼핑몰 내에 코리아세일페스타를 운영할 예정이다.

참여업체는 22개, 판매·홍보 제품은 55개, 코리아세일페스타는 20% 할인 쿠폰행사 진행한다.

농관원 안용덕 원장은 “이번 행사가 유기가공식품의 소비자 인지도와 신뢰도 향상에 좋은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하면서, “소비자들이 관심을 가지고 유기가공식품을 많이 구매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