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대구·경북 블라인드 오디션 우승자
2024년 대구·경북 블라인드 오디션 우승자
  • 방종현 기자
  • 승인 2024.06.04 2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싱어송라이터 송동현 선정

대구·경북 최초의 매니지먼트 회사인 ㈜엠에스 엔터테인먼트(대표 김정열)는 2024 블라인드 오디션에서 작곡 능력과 자가 연주의 실력이 뛰어난 싱어송라이터 송동현 씨가 최종우승했다고 밝혔다.

우승자 송동현 김정열 대표
우승자 (우)송동현 (좌)김정열 대표

기존 블라인드 오디션에서는 작곡, 연주, 보컬의 능력을 보는 제약된 방식이었다면 2024 블라인드 오디션은 다양한 장르의 송라인데 능력에 집중하면서 참가자들이 큰 제약 없는 지원할 수 있도록 오디션의 문을 활짝 열었다.

지난 4월 1차 음원과 영상 심사를 거쳐, 선발된 10명의 참가자가 5월 2차 현장 블라인드 심사에 참여했다. 이번 블라인드 오디션 심사 위원장을 맡은 이동욱 교수는 “블라인드로 인해 직접 얼굴을 보지는 못했지만, 준비해 온 선곡과 창작곡들을 통해 참가자들의 음악적 역량이 지난해에 비해 높아졌음을 알 수 있었다. 앞으로도 블라인드 오디션이 지역 뮤지션 발굴에 큰 역할을 해주길 당부한다”라고 심사평을 남겼다.

브라인드 오디션 현장
브라인드 오디션 현장

㈜엠에스 엔터테인먼트는 5월 31일 블라인드 오디션에 최종 우승한 송동현 씨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매니지먼트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2018년부터 지역의 뮤지션들을 발굴, 육성하고 있는 ㈜엠에스 엔터테인먼트는 올해 고용노동부 인증 사회적기업에 선정되었으며, 현재 케이팝스타 출신 짜리몽땅의 박나진, CCM 가수 이지혜, 래퍼 그림쟁이, 싱어송라이터 황대일을 관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