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 제이엠그린, 어르신 행복기원 후원품 전달
용인시 제이엠그린, 어르신 행복기원 후원품 전달
  • 전태행 기자
  • 승인 2024.05.10 0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인시 처인노인복지관, 취약계층 어르신 위한 냉동 용기 후원

용인시처인노인복지관(관장 김기태)에서는 지난 7일, 복지관 2층 열린 소통실에서 제이엠그린(JM Green)과 후원전달식을 진행했다.

m
(왼쪽부터)JM Green 이정미 대표와 용인시처인노인복지관 김기태 관장. 처인노인복지관 제공

이날, 제이엠그린(JM Green) 이정미 대표와 처인노인복지관 김기태 관장이 참석해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한 알알이 쏙 904개를 전달했다.

전달된 후원품 ‘알알이 쏙’은 양념 및 다진 식재료, 고기 및 해산물을 소분하여 보관하는 기능성 용기로, 한 칸당 각 용량이 기재되어 있으며 밑부분에 눌러 원하는 양만큼 재료를 빼내어 사용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이를 통해 관내 취약계층 어르신들이 식재료 등을 신선하게 냉동 보관하며 간편하게 식사할 수 있도록 지원하여 어르신들의 삶의 질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정미 대표는 “어르신들께서 건강하고 행복한 식사를 통해 건강한 노후생활에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후원품을 기탁한다"며, "앞으로도 지속가능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어려운 어르신들의 건강한 식생활을 지원할 수 있도록 동참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기태 관장은 “관내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해 따뜻한 관심을 가지고 소중한 나눔을 실천해 준 제이엠그린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전달받은 후원품은 어르신에게 소중히 전달할 것이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연계를 통해 어르신들의 식생활 관리 능력 향상과 복지증진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