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우희, 곽경옥, 김남희 수필가의 출판기념회 열려

임우희 작가의 '맨발로' 곽경옥 작가의 '예, 여기 있습니다' 김남희 작가의 '푸른 별 지구' 수필집 출판해

2022-12-22     박미정 기자
행사

 

20일 대구 그랜드호텔 다이너스티홀에서 대구대학교 에세이 아카데미 문학회(주강 박기옥) 회원인 임우희, 곽경옥, 김남희 수필가의  출판기념회가 200여 명의 축하객이 자리한 가운데 성황을 이루었다.

 

 

이날 행사는 김순늠 회원의 사회로 제1부는 국민의례, 주강 박기옥 수필가의 내빈 소개 및 모시는 말씀, 심후섭 대구문협 회장의 축사가 있었다. 세 작가의 출판 수필집은 임우희 수필가의 '맨발로',  곽경옥 수필가의 '예, 여기 있습니다' 김남희 수필가의 '푸른 별 지구'이다.

케잌

 

제2부는 축사 및 출판 소감으로 임우희 작가의 축사는 권오섭 라이온스 총재가 하였으며, 곽경옥 작가의 축사는 대구가톨릭대학병원 의료 원장, 노광수 그레고리오 신부로 이어졌다. 김남희 작가의 축사는 홍우흠(전) 영남대학교 교수가 하였다. 

세  작가는 현재 대구대학교 수필창작과정 에세이 아카데미 문학회 회원으로 올해 모두 첫 번째 수필집을 내었다. 한복을 곱게 입은 아름다운 모습만큼이나 출판 소감 역시 한 편의 수필로 축하객들의 박수갈채를 받았다.

축하공연이

 

제3부는 박미정 수필가의 진행으로 여흥과 만찬의 시간이 있었다. 수필집을 낸 세 작가 가족들의 무대는 분위기를 고조시켰으며, 김용모 고문은 축하곡 'All for the love of a girl'을 멋지게 열창했다. 주강 박기옥 수필가는 "세 분의 작가가 각각 전문적인 직업을 갖고 있어 바쁘지만, 그 틈새를 비집고 열공하여 수필집을 출판하게 되어 무척 대견하고 자랑스럽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