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송도센트럴파크 야경 핫플레이스

인천 가볼만한 곳, 센트럴파크 사계절 내내 다양한 수상레저 즐길수 있어

2022-09-16     박미정 기자
인천

 

인천 송도센트럴파크는 국제적인 도시의 모던한 풍경을 한층 빛나게 해주는 아름다운 공원이다.

고층

 

 

이곳의 인공 수로는 국내 최초로 바닷물을 끌어와 만들었다. 해수의 염분 덕분에 겨울에도 물이 얼지 않아 사계절 내내 다양한 수상레저를 즐길 수 있다. 주민들에게는 도심 생활에 지친 마음을 힐링하는 휴식의 공간이며, 여행객에게는 멋진 경치로 사랑받는 환상적인 랜드마크다. 

송도센트럴파크

 

또한 주변에 자리한 호텔은 호캉스 명소로도 인기가 많다. 북적한 분위기에서 벗어나 공원 근처에서 편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보트하우스에서는 수상택시를 타거나 구르미 보트, 투명카누 등을 즐길 수 있다. 어두운 밤에 강물위로 은은한 불빛과 함께 떠다니는 낭만적인 풍광은 송도의 핫플레이스다.

송도센트럴파크

 

 

인근에 위치한 인천한옥마을은 공원을 구경하며 지친 다리를 달래기에 좋은 곳이다. 고풍스러운 한옥의 처마와 40층이 넘는 고층 건물의 스카이라인은 아름다운 대비를 이룬다. 한옥에서 마시는 커피는 왠지 더 특별하다. 이스트보트하우스에도 커피솦이 있는데, 멋진 야경의 중심부에서 즐기는 음료는 한층 더 부드럽고 향기롭다. 

송도센트럴파크

 

송도센트럴파크를 여행할 때는 미디어 관련 정보를 미리 확인하면 편리하다. 아시아 전역을 휩쓴 도깨비 등 수많은 드라마를 이곳에서 촬영했다. 주인공들과 같은 배경, 같은 각도로 사진을 남기는 재미가 쏠쏠하다. 지하주차장은 세계를 강타한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를 촬영한 곳이기도 하다. 배틀필드 2042와 카트라이더 게임 맵의 배경이 되기도 했다. 

송도센트럴파크

 

주변의 즐길거리로는 인천도시역사관이 있다. 인천의 역사와 도시 계획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이곳은 첨단기술로 체험하는 도시의 과거와 미래가 흥미진진하다. 트라이보울을 지나 조금만 걸어가면 G-타워가 나오는데, 건물 33층 전망대에서는 송도센트럴파크와 인천대교, 서해 바다를 무료로 조망할 수 있다. 특히 해 질녘이면 일몰이 멋진 풍광을 자아낸다. 

송도센트럴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