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보일원 걷기대회’ 시즌 2의 성과

10월 27일~29일까지 3일간 개최한 '일보일원(一步 一願) 걷기 대회'에 어르신 1,250여 명과 달서구청장, 달서구의회 의장을 비롯한 구의원들과 많은 내빈이 참석하여 성황리에 마무리 하였다

2021-11-03     유병길 기자
일보일원

달서구노인종합복지관(김진홍 관장)은 제17회 달서구시니어힘모으기축제 ‘일보일원 걷기대회 시즌 2’ 3일간 행사에 1,250여 명이 참석 성공리에 개최하였다.

3일 동안 이태훈 달서구청장과 윤권근 달서구의회 의장을 비롯한 구의원들과 많은 내빈이 참석하여 축하, 격려하였다.

대구공

 

‘일보일원 걷기대회’를 위해 대구공업대학(다과 커피 600인분), 대구주목로타리클럽(보행보조기 20대)에서 후원품을 전달하였다.

후원금

이외에도 행사에 참여하고 응원하기 위해 많은 분들이 후원을 하였다.

실버카

3째날 오전 후원품 전달식을 실시하였다.

수상자

 

‘달서구 노인종합복지관 발전’에 기여한 김달영(수촌배움터 강사), 박승남(노인일자리), 오복수(깨친멋노인자원봉사회), 장금연(실버식당 자원봉사자) 님에게 구청장 표창장을 수여하였다.

사진콘

 

‘우리들의 리즈시절’에는 대상(구남숙), 최우수상(이순특), 우수상(백수남, 송원호, 이점순, 하기순, 박성출) 님이 수상하였다.

삼행시

‘GOGOGO 삼행시’에는 대상(김국자), 금상(박대용), 은상(현재순) 동상(김영희, 김영애) 님이 수상하였다.

10월 27일 학산공원 구간의 일보일원 걷기대회 행사의 이모저모

학산공원
출발
걷기

10월 28일 월광수변 공원 구간의 일보일원 걷기대회 행사의 이모저모

수변
출발
걷기

10월 29일 두류공원 구간의 일보일원 걷기대회 행사의 이모저모

두류
출발
걷는

3일 동안 많은 어르신들과 봉사자들이 참석한 ‘일보일원(一步 一願) 걷기대회’는 코로나로 지친 몸과 마음을 위로하고 하나 되는 달서구를 만들기 위하여 ‘걷GO! 줍GO! 웃GO! 라는 주제로 즐거운 마음으로 진행하였다.

‘걷GO!’ 지친 심신을 회복하고 새롭게 다가올 일상을 기다리며 안전하게 걸었다.

‘줍GO!’ 복지관 회원들과 지역주민은 지구의 안녕을 바라는 마음으로 쓰레기를 주었다.

‘웃GO!’ 노인복지관 유관기관들과 연대하여 코로나라는 국난을 함께 극복하고 서로가 희망이 되도록 함께하였다.

달서구노인종합복지관에서는 코로나로 지친 어르신들을 위로하고 하나 되는 달서구를 만들기 위하여, 작년에 이어 올해 준비한 ‘일보일원 걷기대회’도 성황리에 마무리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