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국제사격장 치맥 페스티벌 기간 무료사격 홍보부스 운영
대구국제사격장 치맥 페스티벌 기간 무료사격 홍보부스 운영
  • 장명희 기자
  • 승인 2019.07.18 0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17일~ 21일, 치맥페스티벌 현장 내 무료 스크린 사격 홍보부스 운영

대구국제사격장은 2019 대구 치맥페스티벌의 성공적 개최를 기원하기 위한 무료사격 홍보부스를 운영한다.

 

대구국제사격장. 대구시 제공

대구의 대표 축제 중 하나인 치맥페스티벌이 7월 17일부터 21일까지 5일간 개최된다. 대구 치맥페스티벌은 매년 여름 대구 두류공원에서 진행되며 많은 관광객과 100여 개의 치킨, 맥주 관련 업체들이 참여하는 대한민국 대표 축제로 대구 지역을 넘어 글로벌 축제로 도약하고 있다.

대구국제사격장은 축제의 성공적 개최 기원과 더불어, 시민들에게 보다 색다른 체험을 제공하기 위해 축제 현장 내 무료사격 홍보부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스크린사격은 대형스크린상의 생생한 사운드와 모형 소총을 이용하여 즐기는 이색적인 사격체험으로, 연령의 제한 없이 남녀노소 누구나 안전하게 체험할 수 있다. 연평균 약 22,000명이 대구국제사격장을 방문하여 체험하는 신개념 고품격 레저스포츠로 이번 축제기간 많은 사람들이 이용할 것으로 기대된다.

대구시설공단 김호경 이사장은 “무료사격 홍보부스 운영과 직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통해 2019 대구 치맥페스티벌의 성공적인 개최에 기여할 수 있길 바란다”며 “축제기간 내 많은 사람들이 무료 사격체험을 경험하고, 사격레포츠가 대구의 새로운 놀이문화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