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노인복지회관, 사랑의 삼계탕 DAY
포항시노인복지회관, 사랑의 삼계탕 DAY
  • 강문일 기자
  • 승인 2019.07.16 0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항시노인복지회관, 사랑의 삼계탕 DAY 행사 실시
포항
포항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심덕보) 노인복지회관은 무더운 여름철 지역 어르신들의 체력을 보충하고 행복을 나눠드리기 위해 지난 15일 사랑의 삼계탕 DAY 행사를 실시했다.- 사진 제공 포항시설관리공단

 

포항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심덕보) 노인복지회관은 무더운 여름철 지역 어르신들의 체력을 보충하고 행복을 나눠드리기 위해 15일 사랑의 삼계탕 DAY 행사를 실시했다.
노인복지회관에서는 매년 초복을 맞아 ㈜TCC스틸(대표 손봉락)의 후원으로 어르신들에게 삼계탕을 대접해왔으며 무료 삼계탕 나눔은 어느새 12년 차를 맞이했다.
노인복지회관과 ㈜TCC스틸 직원들은 정성으로 준비한 삼계탕 800인분과 수박을 직접 배식하고 덕담을 나누며 어르신들께 사랑을 전했다.

TCC스틸 관계자는 “삼계탕 한 그릇으로 무더운 여름에 기운내시라는 마음으로 봉사를 왔는데 어르신들이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니 오히려 힘이 난다”며 “작은 마음이 큰 기쁨이 되어 돌아오는 모습을 보니 너무 뿌듯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포항시노인복지회관은 평생교육학습의 장으로서 상, 하반기 50여 개의 체육, 문화,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해 어르신 문화적 욕구를 충족시키고 있으며 설맞이 장수떡국 나눔행사, 어버이날 기념행사, 노인 신바람운동회, 1.3세대 통합프로그램, 작품발표회 등 매년 지역 어르신들의 즐겁고 건강한 노후생활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노인복지회관 관계자는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노년을 누릴 수 있도록 노인복지회관 차원에서 사회적 기업 등 지역 기업, 단체들과 함께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