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잡(Job)고, 행복드림(Dream)~
희망잡(Job)고, 행복드림(Dream)~
  • 조희자 기자
  • 승인 2019.05.22 0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달서구, ‘2019 달서구 여성·청년 취업박람회’ 개최 -

대구 달서구는 5월 23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구청 강당에서 대구서부고용복지플러스센터, 신달서여성새로일하기센터와 공동으로‘2019 달서구 여성·청년 취업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는 고려전선(주), ㈜이앤원, 노인복지센터, 행복재활요양원 등 22개의 다양한 지역 업체들이 참여하여 55명 정도의 인력을 채용할 계획이다.

사무관리, 품질관리, 경리사무, 사회복지사, 현장직 등 여성과 청년층에 적합한 분야 위주로 일자리를 제공할 예정으로 많은 구직자들의 참여가 기대된다.

참여 구직자의 취업역량 강화를 위한 각종 직업훈련정보 제공을 비롯하여 해외취업관련상담 및 청년창업지원상담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실시한다. 자세한 사항은 달서구청 일자리지원과 일자리지원센터(무료전화 080-719-1919)로 문의하면 된다.

달서구는 올해 3월 ‘중장년 취업박람회’를 개최하여 70여명을 성서 동산병원 등에 취업시켰으며, 하반기에도 장애인 등을 위한 맞춤형 취업박람회를 개최하여 구직자들에게 다양한 분야의 일자리를 연결할 계획이다.

매월 2회 성서공단 업체들을 대상으로 개최하는 구인·구직 만남의 날 행사를 통해 구직자와 기업 모두를 만족시키기 위해 적극적인 노력을 기울이는 등 일자리 미스매치 해소에 노력하고 있다.

이태훈 구청장은 “경쟁력과 성장가능성이 있는 우량 중소기업이 많이 참여하는 이번 취업박람회를 통해 고용한파 속 일자리를 얻는데 성공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