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맞아 '산타우체통 詩 엽서쓰기' 대회
가정의 달 맞아 '산타우체통 詩 엽서쓰기' 대회
  • 조희자 기자
  • 승인 2019.05.10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대구시설공단 제3회 산타우체통 시 엽서쓰기 공모전 주제 ‘가족, 사랑, 우정’
▸ 5월 1일 ~ 31일 공모전 접수(현장, 우편, 온라인)
▸ 대구시 교육감, 경북지방우정청장, 대구시설공단 이사장 표창

대구시설공단 도심공원은 가정의 달을 맞아 '제3회 산타우체통 詩 엽서쓰기 공모전'을 개최한다.

대구시설공단은 올해도 도심공원에서 시민참여 공모전을 개최한다. ‘가족, 사랑, 우정’이라는 주제로 개최되는 이번 공모전은 대구시민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공모기간은 이달 31일까지다.

접수방법은 산타엽서에 시를 작성 후 참가신청서 및 개인정보수집이용 동의서를 작성, 도심공원으로 우편접수(대구 중구 국채보상로 670 도심공원 관리사무소) 또는 대구시설공단 도심공원 홈페이지(citypark.dgsisul.or.kr) 공모전 게시판에 글을 작성하거나 2‧28기념중앙공원 관리사무소로 직접 접수하면 된다.

산타엽서는 2‧28기념중앙공원 산타우체통에 비치된 것을 작성하거나 유선(254-9401, 도심공원 관리사무소)으로 신청하면 된다.

공모전에서 우수작으로 선정된 시민에게는 대구시교육감 표창(1명), 경북지방우정청장 표창(3명), 대구시설공단 이사장 표창(10명) 및 부상(문화상품권)이 제공된다. 수상작 발표는 6월 12일(수)이며 시상식은 6월 15일(토) 국채보상운동기념관에서 있을 예정이다.

대구시설공단 김호경 이사장은 “공모전을 통해 가족, 연인, 친구의 소중함을 되새겨보고, 엽서 공모전 참여를 통해 바쁜 삶 속 자신과 주변을 되돌아보는 여유를 가졌으면 좋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