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동 협력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식(MOU) 체결!
공동 협력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식(MOU) 체결!
  • 시니어每日
  • 승인 2023.04.06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경북패션사업협동조합·대구쉬메릭사업협동조합
5일 패션디자인개발지원센터에서
공동개발사업 등 다각적 협력 방안 추진하기로
왼쪽 정순식 이사장, 오른쪽이 이인호 이사장
왼쪽 정순식 패션조합 이사장, 오른쪽 이인호 쉬메릭 이사장

대구경북패션사업협동조합(이사장 정순식)과 대구쉬메릭사업협동조합(이사장 이인호)은 5일 산격동 소재 패션디자인개발지원센터에서 공동 협력을 통한 활성화를 위해 업무 협약식(MOU)을 맺었다.

그간 양 조합은 몇차례 간담회를 통해 소속 회원사의 대외 경쟁력 제고를 위한 마케팅 및 판로개척 확대를 위한 공동 대응 및 협력에 대해 공감대를 형성, 양 조합 회원사간 정보 교류 및 이를 통한 공동사업 개발 등 공동이익을 위한 기틀을 조성하는데 뜻을 같이하고자 이번에 업무 협약식을 갖게 되었다.

1989년 설립된 대구경북패션사업협동조합은 지역 패션디자인 및 업체로 구성되어 있는 61개사가 회원사로 등록되어 회원사 권익 증진 및 판로 개척을 위한 다양한 공동사업을 추진중에 있다. 2015년 설립된 대구쉬메릭사업협동조합은 대구시 중소기업 인증브랜드인 쉬메릭(CHIMERIC) 지정업체 13개사가 회원사로 등록되어 다양한 공동 마케팅 및 사업을 추진하고 있는 법인단체이다.

대구경북패션사업협동조합 정순식 이사장과 대구쉬메릭사업협동조합 이인호 이사장은 “이번 업무 협약식 체결이라는 첫발을 통해 정기적인 교류를 통해 양 조합의 회원사 판로개척 지원에 필요한 공동 사업 개발을 적극 추진하고자 한다”라고 밝혔다.